탐색 건너뜀

위험 최소화

Renishaw를 통해 CMM을 개조하는 경우, 최신 CMM을 구매할 때 보장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CMM 업그레이드로부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개조 서비스입니다.

성능 보장

XL-80와 작업자 첫 단계는 각 CMM의 기계적 및 전기적 부품을 평가하도록 고안된 철저한 기계 검사 단계입니다. 모든 상표의 CMM을 다뤄 본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Renishaw는 시스템 성능 수준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기대 효과를 결정하기 전에 업그레이드한 CMM으로부터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시게 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CMM 컨트롤러 배선 Renishaw는 CMM 설치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 기반을 축적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CMM 모델에 당사 UCC 범용 CMM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반 CMM용 인터페이스 패널을 사용하면, 기존의 '엄빌리컬(umbilical)’ 케이블을 바로 UCC 컨트롤러 캐비닛에 연결하여 현장에서 재배선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공인 캘리브레이션

UCCAssist 기계 캘리브레이션 스크린샷 UKAS의 ISO 17025 인증을 받은 Renishaw에서 업그레이드한 기계의 정확도에 대하여 신뢰도를 약속합니다. 업그레이드한 각 기계에 대해 UKAS의 ISO 10360-2 캘리브레이션 인증서가 의뢰됩니다.

UKAS 가속

CMM의 숨겨진 잠재력을 펼치세요

최첨단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및 센서 기술 개조를 통해 사용 중인 CMM의 측정 기능과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가능성을 소개하는 백서를 확인하십시오.

  • White paper:  Unlock the hidden potential of your CMMs

    Advances in sensors, metrology software and controller technology now offer the opportunity to transform existing CMMs, providing greater accuracy, faster measurement, more automation and new capabilities, whilst taking full advantage of CAD-driven programming.

Renishaw와 Renishaw 공인 개조업체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연장

제품 구입 후 첫 3개월 중에 새로운 CMM 제품에 대해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제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