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옵티컬 엔코더용 고급 진단 도구

Renishaw에서는 까다로운 모션 제어 분야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옵티컬 고급 진단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의 기능을 살펴보고 그러한 도구가 어떻게 쉽고 빠르게 엔코더 셋업과 장애 진단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모션 제어 분야 최적화

고급 진단 도구인 ADTi-100, ADTa-100 및 ADTpro-100은 Renishaw의 옵티컬 엔코더에서 종합적인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합니다.고급 진단 도구인 ADTi-100, ADTa-100 및 ADTpro-100은 Renishaw의 옵티컬 엔코더에서 종합적인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정보는 ADTpro-100에 내장된 터치 스크린에 표시되거나 사용자에게 친숙한 Windows™ 태블릿 또는 PC의 Renishaw ADT View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엔코더 셋업에는 판독 헤드의 셋업 LED로 충분하지만 더 까다로운 상황에서는 고급 진단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도구는 장애를 찾는 데 도움이 되고 장시간의 기계 가동 중단을 피할 수 있도록 엔코더 성능을 세부적으로 보고합니다.

연속적으로 실시간 엔코더 데이터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증분형 엔코더 판독 헤드와 모션 컨트롤러 사이에 직렬로 ADTi-100과 ADTpro-100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급 진단 도구를 사용한 엔코더 성능 향상

아래 동영상을 시청해서 고급 진단 도구가 엔코더 제품에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Renishaw 고급 진단 도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세 가지 고급 진단 도구 모델이 증분형 및 앱솔루트 옵티컬 엔코더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DTi-100

ADTi-100은 Renishaw의 여러 증분형 옵티컬 엔코더와 호환되며 ADT View 소프트웨어와 함께 다음과 같은 판독 헤드 출력을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신호 강도 – 신호 크기, 레퍼런스 마크 위상, 리미트 스위치(해당하는 경우)를 표시하며 시스템 캘리브레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리사주 플롯 – 판독 헤드 출력 신호 품질을 표시합니다.
⦁ 신호 강도 대 위치 - 전체 축상의 신호 강도 플롯을 사용해서 설치를 최적화하고 진단을 지원하며 현장 서비스가 올바르게 수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속도 – 현재의 시스템 속도를 표시합니다.
⦁ 디지털 판독 출력(DRO) – 시스템 위치를 디지털 방식을 표시합니다.

ADTa-100

ADTa-100는 신호 강도를 나타내는 7가지 색상의 LED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PC나 노트북 없이도 빠르게 판독 헤드 셋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 연결된 경우, ADTa-100은 ADT View 소프트웨어를 통해 Renishaw 앱솔루트 엔코더에 대한 다음 판독 헤드 출력을 표시합니다.
⦁ 디지털 판독 출력(DRO) – 시스템 위치를 디지털 방식을 표시합니다.
⦁ 신호 강도 대 위치 - 전체 축상의 신호 강도 플롯을 사용해서 설치를 최적화하고 진단을 지원하며 현장 서비스가 올바르게 수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로 설정 기능을 포함하는 직렬 인터페이스의 경우, ADT View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DTpro-100(사전 주문 시 이용 가능)

ADTpro-100은 외부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도 세부적인 엔코더 정보를 표시하는 컬러 터치 스크린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셋업 장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ADTpro-100은 Renishaw 증분형 옵티컬 엔코더와 호환됩니다. 조만간 Renishaw 앱솔루트 옵티컬 엔코더와도 호환될 것입니다.
⦁ 더 큰 디스플레이가 필요할 때 ADT View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USB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한 카메라 또는 무선 기능이 없으며 가장 엄격한 생산 현장 접근 통제를 실시하고 있는 보안 작업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및 주요 기능

호환되는 카메라 및 주요 기능

ADTi-100

(품목 번호: A-6195-0100)

고급 진단 도구 ADTa-100

ADTa-100

(품목 번호: A-6525-0100)

고급 진단 도구 ADTi-100

ADTpro-100(사전 주문)

(품목 번호: A-6647-0100)

고급 진단 도구 ADTpro-100

TONiC™



표시

ATOM™



표시

QUANTiC™

표시


표시

VIONiC™

표시


표시

ATOM DX™

표시


표시

RESOLUTE™


표시


EVOLUTE™


표시


FORTiS™


표시


ADT View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

표시

표시

표시 *

독립형

(PC가 필요하지 않음)


표시

표시

*ADT View 소프트웨어의 다음 버전과 호환 가능

Renishaw ADT View 소프트웨어란 무엇일까요?

ADT View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ADT에서 캡처한 종합적인 실시간 데이터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다양한 주요 기능을 제공하며, ADT에서 수집한 상세 정보를 표시하고, 주요 데이터를 내보내고 저장할 수 있는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ADT - 소프트웨어 캘리브레이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릴리스 노트

소프트웨어다운로드 버전호환형 엔코더 시스템진단 도구다운로드 링크
ADT View 소프트웨어3.12.0.0

QUANTiC, ATOM DX, VIONiC, RESOLUTE, EVOLUTE, FORTiS

ADTi-100, ADTa-100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릴리스 노트

문서 다운로드

(CAD 모델의 경우 STP Viewer가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