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회사 약력

언론 기관용으로 승인된 텍스트

150개 단어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치과와 뇌 수술 분야까지 다양한 응용 부문에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금속 분말로부터 부품을 '프린팅'하는 산업용 기계를 설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6개 국가에서 77개 영업소를 운영하며 5,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 3,000명 이상이 영국 소재 회사 직원입니다. 회사의 R&D 및 제조 업무 중 대부분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며 2022년 6월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Renishaw는 6억 711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그중 95%가 수출 물량입니다. Renishaw의 최대 시장은 중국과 미국, 일본 및 독일입니다.

100개 단어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덴탈 및 뇌 수술 그리고 3D 프린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제품군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6개 국가에서 77개 영업소를 운영하며 5,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 3,000명 이상이 영국 소재 회사 직원입니다. 2022년 6월로 종료된 회계연도에 Renishaw는 총 6억 711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수출 비중이 95%를 차지했습니다. Renishaw의 최대 시장은 중국과 미국, 일본 및 독일입니다.

50개 단어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직원 수가 5,000여 명에 이르며,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3D 프린팅, 덴탈 및 뇌 수술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 제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용 약관

귀하는 Renishaw의 사업, 제품 및 직원과 관련하여 사전 승인된 영상과 텍스트("이미지")를 제공하는 Renishaw '미디어 허브'에 접속했습니다. 미디어 허브에 포함된 모든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은 Renishaw에 있습니다. Renishaw는 제3자에게 이 웹사이트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날로부터 최장 1년 동안, '이용 약관'에 따라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 로열티 무료 라이센스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및/또는 사용하면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