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새로 출시된 CMM의 접촉식 트리거 검사용 5축 헤드

Renishaw가 다양한 3차원 좌표 측정기(CMM)에 대한 검사 성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또 다른 혁신적인 측정 제품을 출시합니다.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REVO® 측정 시스템용으로 개발된 기술을 채택하고 있는 새로운 PH20 프로브 헤드는 신속한 접촉식 트리거 측정을 위한 고유의 '헤드 접촉'과 최적의 기능 액세스를 보증하는 고속의 무한 5축 위치 지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헤드는 소형 설계 방식으로 제조되어 새로 구매하는 CMM과 대부분의 기존 CMM 접촉식 트리거 설치를 개선하는 데 적합합니다.

 

입증된 프로브 성능

PH20 헤드 접촉 새로운 PH20 프로브 헤드는 또한 처음으로 5축 기능을 소형 기기에 도입하여 CMM 사용자에게 부품의 잘못된 정렬을 조절하는 적응형 위치 지정, 신속한 캘리브레이션 루틴, 그리고 CMM의 작업량을 최적화하는 통합 TP20 프로브 마운트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업계 표준 TP20 접촉식 트리거 프로브를 통합하여 PH20 프로브 헤드 사용자는 즉시 다양한 입증된 프로브 모듈에 액세스할 수 있고 필요한 적용 요건에 맞는 다양한 기동력, 방향 감지 옵션 및 확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모듈은 충돌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MCR20 교환 랙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존 TP20 시스템을 사용하는 업체는 PH20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기존 모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폭 개선된 검사 처리량

이 중요한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Renishaw의 CMM 마케팅 관리자인 Brian Gow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EVO가 대형 CMM의 5축 스캐닝 측정에 대한 기준을 정립했다면 새로운 PH20 프로브 헤드는 대부분의 기존 CMM 사용자에게 우리의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흥미로운 점입니다. REVO와 같이 PH20은 CMM 모션을 최소화하여 CMM 동적 오차를 줄이고 헤드의 로터리 모션만 사용하여 신속한 '헤드 접촉' 평균 측정점을 더욱 빠르게 가져옵니다. 그 결과, 정확도와 반복정도가 향상되고 검사 처리량이 대폭 개선되어 현재 접촉식 트리거 시스템보다 최대 3배 빠르게 측정이 가능합니다."

크게 단축된 캘리브레이션 시간

많은 CMM 사용자에게 프로브 캘리브레이션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번거로운 프로세스입니다. 새로운 PH20 헤드는 한 번의 조작으로 헤드 방향과 프로브 위치를 결정하는 고유의 신속한 '추측 캘리브레이션'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획기적으로 시간이 절약되며, 어떠한 헤드 앵글에서도 후속 측정이 가능합니다.

CMM 성능 개선 가능

PH20은 새로운 CMM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완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Renishaw의 MODUS™ 계측 소프트웨어와 함께 패키지 형식으로 제공되는 Renishaw만의 CMM 개장 서비스를 포함한 성능 개선도 가능합니다. PH20 시스템은 설정된 I++ 프로토콜을 통해 기존 계측 및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연결하는 Renishaw UCC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접촉식 트리거 프로빙 시스템 사용자에게 PH20은 기존 헤드를 최신 5축 기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PH20의 설계는 공기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직접 또는 다양한 마운팅 어댑터를 사용하여 생크를 통해 CMM 퀼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경우 PH20 시스템은 수정 없이 기존 인덱싱 헤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강제 확장 모듈 제외

 

문서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