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설치가 간편한 새 증분 엔코더가 가공용으로 제조되었습니다

2018년 4월 24일


세계적인 계측 기업인 Renishaw가 폭넓은 설치 공차와 최대 24 m/s의 리니어 축 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선형 축 엔코더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QUANTiC™ 엔코더 시리즈는 판독 헤드로부터 직접 디지털 신호 출력을 생성하며 부피가 큰 외부 인터페이스가 추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혁신적인 접근법은 Renishaw의 첨단 VIONiC™ 엔코더에 처음 적용되었습니다.

OEM에게는 기계 제조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구성품 제조 시간이 절약되면 제품 인도 기간이 단축되고 수익성이 증가합니다. QUANTiC 엔코더는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Renishaw의 넓은 셋업 공차와 뛰어난 내분진성이 강점이고 원격 캘리브레이션과 세부적인 진단을 위한 고급 진단 도구(ADT)를 선택 품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QUANTiC 엔코더 시스템은 Renishaw 엔코더의 독자적인 옵티컬 설계로 인해 설치 공차가 크고 작동 속도가 더 빠른 40 µm 피치 스케일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판독 헤드 설치 높이와 편요각 공차가 이제 각각 ±0.2 mm와 ±0.9⁰입니다. 사용 가능한 스케일 옵션으로는 트랙(FASTRACK™) 설치를 위한 RTLC40과 자체 접착식 RTLC40-S가 있으며 두 가지 모두 모재에 상대적인 독립적 스케일 팽창이 허용되므로 열 오차 보정이 간소화됩니다.

QUANTiC 엔코더 시스템은 여러 가지 첨단 설계 기능을 채택하고 있어 먼지와 오염물에 대한 내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많은 스케일 주기로부터 얻은 출력들의 평균을 산출하고 분진 등과 같은 비주기적 피처를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안정적인 Renishaw 필터링 옵틱이 QUANTiC 판독 헤드에 채용됩니다. 자동 게인 컨트롤(AGC), 자동 오프셋 컨트롤(AOC), 자동 밸런스 컨트롤(ABC) 등 다양한 전자 신호 처리 알고리즘으로 측정 신호가 한층 더 개선됩니다. QUANTiC 판독 헤드는 또한 새로운 검출기의 신호 필터링을 위한 셋째 계층이 있어 스케일의 오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비고조파 신호 주파수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신호 조절 기능 덕분에 보간 오차(SDE)가 감소하고 오염물로 인한 신호 변이가 최소화됩니다.

ADTi-100 하드웨어와 ADT View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가 모두 조합된 고급 진단 도구(ADT)로 셋업과 캘리브레이션을 굉장히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기능과 장점으로는 원격 모니터링, 시각적/청각적 신호 세기 표시, 리미트 스위치와 판독 헤드 피치, DRO 출력, Lissajous 출력 그리고 여러 일반적인 파일 형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QUANTiC 엔코더는 OEM 고객의 대량 생산 라인 속도를 높여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QUANTiC 제품군은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08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하에 Renishaw에서 제조합니다. 또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글로벌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추가적인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그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