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3D 픽스쳐 모델링 소프트웨어

Renishaw의 FixtureBuilder는 픽스쳐 셋업을 생성하기 위한 3D 픽스쳐 모델링 소프트웨어입니다. CMM, Equator™ 측정, 비전 검사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고 작업 지침을 생성하기 위한 '작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FixtureBuilder 8.1 소개

단계적 12개월 구독을 제공하는 Renishaw의 새로운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FixtureBuilder를 다운로드 및 활성화하십시오

왜 Renishaw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할까요?

Renishaw의 FixtureBuilder는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로 검사 소프트웨어와 통합되는 픽스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픽스쳐를 가상으로 생성하여 공작물이 생산 단계에 도달하기도 전에 픽스쳐 셋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작성' 기능을 통해 간단한 작업 지침 집합을 만들면 모두가 픽스쳐를 쉽게 재생성할 수 있어 픽스쳐의 신뢰성과 반복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듈식 픽스쳐 셋업을 설계 및 문서화할 때 Renishaw 계측 픽스쳐 구성품의 전체 카탈로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검사한 공작물의 CAD 모델(FixtureBuilder로 가져와서 사용함)과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주변의 픽스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검사한 공작물과 전체 셋업을 검사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FixtureBuilder는 IGES, SAT 및 STEP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CAD 형식을 지원합니다.

FixtureBuilder는 모범적 계측 방식 및 공작물 검사 부문에서 탁월한 Renishaw 기술력에서 비롯된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새로운 구독 서비스

이제 적격 계측 픽스쳐 제품 또는 번들을 구매한 고객이 접근성 높은 이 픽스쳐 계획 소프트웨어의 12개월 무료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Renishaw 지사에 문의하십시오.

Renishaw의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픽스쳐는 픽스쳐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교육 및 지원

구독 활성화와 관련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Renishaw의 교육 및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해당 페이지의 교육 동영상 시리즈에서는 Renishaw의 픽스쳐 전문가가 단계별 안내를 제공합니다. 교육 동영상에서는 사용이 쉬운 FixtureBuilder의 주요 기능과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사용 모범 사례에 대해 설명합니다.

교육 및 지원

FixtureBuilder 제품군

Renishaw의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친화적인 픽스쳐 소프트웨어로 검사 소프트웨어와 통합되어 공작물이 생산 단계에 도달하기도 전에 픽스쳐 셋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3D 모델링 제품군으로 이동하여 구독 서비스, 영구 라이센스 등을 살펴보십시오.

FixtureBuilder 제품군

FixtureBuilder 동영상을 보고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간편한 사용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모든 표준 베이스 플레이트와 픽스쳐 구성품들이 탭형 카탈로그에 부품 범주와 나사산 크기별로 분류되어 정리되어 있습니다.


지능적인 '끌어다 놓기' 기능
간단히 플레이트나 다른 구성품으로 구성품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접합구 X, Y, Z 좌표를 표시하는 동안 SmartSnap®* 기술이 구성품들을 자동으로 정렬합니다.


신속한 공작물 조작 방식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TriBall®* 기능을 이용하여 3D 작업 공간에서 공작물들을 독립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간편한 구속장치
사용하기 간편한 구속 기능을 통해 검사 대상 공작물을 픽스쳐의 정확히 위치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구속 모드에는 정렬, 접합, 동심원, 접선 등이 있습니다.

*SmartSnap®, TriBall®은 IronCAD의 등록상표입니다.

유연성

3D CAD와의 호환성
FixtureBuilder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3D CAD 파일(Parasolid, Step, ACIS, STL, IGES 등)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품질 표준 충족
품질 표준으로 규정 준수를 개선하십시오. ‘작성’ 기능은 모든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주요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모든 픽스쳐 셋업에 대해 완전한 자재명세서와 작업 지침을 만들고 매끄러운 기능과 산업 표준 검사 프로그램과의 호환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라이브러리
사용자가 픽스쳐 셋업 및 맞춤형 플레이트를 제작하여 나중에 기준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라이브러리에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QuickLoad 레일 지지대
여러 플레이트에 장착된 공작물에 대한 설계 검사 픽스쳐가 쉽고 빠르고 반복 가능한 QuickLoad 레일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FixtureBuilder 다운로드

FixtureBuilder 8.1
FixtureBuilder 8.1 CMM 픽스쳐
FixtureBuilder 8.1 픽스쳐

추가 리소스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현지 영업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