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이용 약관

귀하는 Renishaw의 사업, 제품 및 직원과 관련하여 사전 승인된 영상과 텍스트("이미지")를 제공하는 Renishaw '미디어 허브'에 접속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및/또는 사용하면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이용 약관 중 동의하지 않는 조항이 있으면 미디어 허브 사용을 즉시 중지하고 어떠한 이미지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Renishaw는 사전 통지없이 언제든지 본 약관, 미디어 허브 및 내용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사용자가 이용 약관의 조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Renishaw는 사용자에게 부여된 모든 권한을 통지없이 즉시 철회할 수 있습니다. 권한이 철회되는 경우, 사용자는 사이트와 이미지 이용을 중지하는 데 즉시 동의하고, 모든 미디어의 사본과 이미지를 모두 삭제하고, 나머지 사본도 모두 파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사이트와 이미지를 이용함에 있어 사업장 소재 국가의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허가된 이용

Renishaw '미디어 허브'의 이미지는 웹 사이트, 잡지, 뉴스레터, 서적, 방송, 신문, 학교 또는 대학 신문이나 출판물 등의 인쇄물이나 전자 매체에 실린 진정성 있는 글에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의 허가된 이용과 관련하여 의문 사항이 있거나 이용 약관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Renishaw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사항

공격성, 오도의 여지 또는 불법성(예: 포르노 또는 음란물)이 있다고 간주할 수 있는 방식으로 또는 그러한 상황에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nishaw 및/또는 이미지에 묘사된 인물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공격적일 수 있는 방식으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방식이 오도의 여지나 부정확성, 허위성이 있는 상황에 이미지를 노출시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상업적 또는 홍보 목적으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원본 그대로 또는 수정된 형태로 판매할 목적으로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제3자에게 이미지 사용권을 재허가할 수 없습니다.

일반 광고, 기사형 광고, 상업용 브로셔, 상업용 웹사이트 또는 제품 포장에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nishaw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어떠한 이미지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Renishaw 또는 이미지에 묘사된 인물이 제기한 소송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배상 청구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

이미지는 Renishaw plc의 자산이며, 사용자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작업물에 Renishaw 소유권을 밝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작권 침해로 간주됩니다. 이미지를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게시 승인 고지를 삽입해야 합니다: © Copyright Renishaw plc. All rights reserved. Renishaw 권한으로 복제된 이미지.

책임

이미지 또는 이미지의 사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명시적 또는 묵시적)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Renishaw는 이미지의 사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을 다음과 같이 제한합니다.

  • Renishaw는 Renishaw의 과실(또는 법률에 의해 제한되거나 배제될 수 없는 기타 문제)로 인한 부상 또는 사망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 Renishaw는 이미지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계약 위반, 불법 행위, 또는 법적 의무 위반을 포함하되, 이상으로 제한하지 않고 모든 종류의 손실(직접적 또는 간접적)에 대해 사용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이미지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이러한 책임의 제한이 합당함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본 이용 약관 위반, 미디어 허브의 사용, 단독으로 또는 다른 자료와 조합한 형태로 이미지 사용, 이미지의 사용과 관련된 제한 준수 의무 위반, 단독으로 또는 다른 자료와 조합한 형태로 이미지의 사용과 관련하여 제3자가 제기하는 모든 청구로 인해 발생하거나 수반되는 모든 합당한 법적 비용과 경비를 포함하여 모든 청구, 책임, 피해, 비용 및 경비에 대해 Renishaw에 배상하고, Renishaw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방어합니다.

법률 및 관할권

본 이용 약관, 약관의 조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또는 청구(계약 이외 분쟁 및 청구 포함)는 영국 법률에 따라 판결 및 해석되며, 각 당사자는 영국 법원의 배타적 관할권을 따르는 데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