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Primo™ 출시 - 정밀 가공의 세계를 열어주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2015년 3월 12일 – 서울 - 시장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인 Renishaw가 오늘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고부가가치 가공 모델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 Renishaw Prim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rimo는 정밀 가공에 필요한 핵심적인 요소인 공작 기계 프로브로 최소한의 초기 비용, 종합적인 무료 교육, 고객친화적인 ‘pay-as-you-go' 모델이 제공하는 즉각적 부품 교체 등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계획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장에서 점점 더 엄격한 공차를 요구하는 고정밀 가공 수요가 날로 증가하면서 첨단 제품 제조업체들은 공차를 수 미크론(인간 머리카락의 폭) 미만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제조 기업들이 절삭 전이나 후 그리고 절삭 도중 각 가공 공정 단계에서 이러한 우수 사양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한다.

Renishaw 극동 아시아 총괄 회장인 진마크 머프레는 “임금 상승, 기술력 부재, 극심한 글로벌 경쟁 환경 등의 악재 속에서, 많은 기업과 국가에 고부가가치 제조로의 전환은 경제 관점에서 필수적인 선택으로 꼽히고 있다”며 “정밀 측정 및 공작 기계 프로브는 경쟁에 필요한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는 데 있어 핵심”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당사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고객들은 투자 비용, 사용의 용이성 및 내구성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 발전을 저지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Renishaw는 적은 초기 비용, 무료 교육 및 즉석 부품 교체로 이러한 걱정을 없애주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접근 방법인 Renishaw 프로브를 출시하게 됐다. Renishaw Primo를 사용하여 아시아의 모든 제조업체는 고부가가치 제품 제조 기회를 잡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Renishaw의 가장 최근 혁신적 이니셔티브이자 업계 최초로 도입된 Primo는 매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자동 세팅의 이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imo 시스템은 공작물의 위치를 설정하는 Primo Radio Part Setter 및 절삭 공구의 길이 및 직경을 측정하는 Primo Radio 3D Tool Sett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Primo 시스템은 Renishaw Primo Credit Token, Primo Total Protect 및 GoProbe 등 세가지 요소로 구성된다.

Renishaw Primo Credit Token은 적은 초기 투자, 매력적인 전체 구매가, 빠른 투자비용 회수 등의 이점을 갖는 ‘pay-as-you-go' 솔루션이다. 6개월 크레딧 토큰을 구매해 그 기간 동안 공작 기계에서 Primo프로브 시스템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크레딧 기간이 만료되면 간단히 추가 크레딧 토큰을 구입해 6개월 Primo 사용을 연장할 수 있다. 언제든지 새로운 크레딧을 시스템에 삽입할 수 있으며, 추가 된 크레딧은 남아 있는 크레딧에 합산된다.

구매한 토큰을 사용 중, 고장이 있는 제품이나 고객의 사고로 인한 손상을 보호하는 Primo 파손 보상 제도(Total Protect)가 적용된다. Radio Part Setter, Radio 3D Tool Setter 또는 인터페이스에 고장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 Renishaw에서 즉시 무상으로 교체를 진행할 예정이다. Primo 파손 보상 제도는 고정밀 시스템을 장기 계약한 고객이 기대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

한편, Primo와 함께 제공되는 GoProbe 교육 키트의 종합적인 자습식 패키지 활용을 통해 공작 기계 프로브 사용이 한결 더 간단해질 전망이다. 폭넓은 교육 도구와 모듈을 통해 사용자는 Renishaw Primo 시스템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Renishaw Prim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enishaw.co.kr/pri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등록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를 받아보려면 등록하십시오.

다음 단계

자세한 정보 또는 가격 관련 문의 에 대해 온라인 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고, 현지 Renishaw 사무소 로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