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공작 기계에서의 3D 스캐닝

표면 상태

SupaScan은 과도한 굴곡의 곡면, 표면 피크 및 계단식 곡면과 같은 일반적인 표면 결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표면 상태 모니터링을 자동화하면 공작물이 기계에 체결된 상태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보정함으로써 측정 반복정도를 개선하고 재작업과 불량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3D 표면 인식

OSP60 프로브에 독자적인 3D 센서 기술을 적용한 프로빙 시스템은 SPRINT™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CNC 공작 기계에 우수한 고속, 고정밀 측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roductivity+™ Freeform Surface와 Blade Toolkits를 사용하여 블레이드 또는 블레이드형 디스크와 같은 복잡한 자유 형태 표면을 측정합니다.

적응 가공

Adaptive Cut Toolkit은 주조와 같은 공작물에 대한 제품별 맞춤형 절삭 공구경로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특징은 스캔된 제품의 실제 형상에 맞게 개별공구경로로 조정하므로 최적화된 공구 셋팅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고속 셋업

SupaScan을 사용하면 접촉식 트리거 측정에 비해 단순한 다면체 구성품에서 검사 사이클 시간이 최대 60% 단축됩니다.

프로브가 공작물 표면을 급이송(G0) 속도로 검사를 수행할 때에도 공작물 셋업 사이클에서 정밀한 측정 결과를 제공합니다.

3D 스캐닝을 사용한 상태 확인

3D 스캐닝을 사용한 상태 확인은 1분 안에 공작 기계 성능을 검증하여 기계 상태 이상으로 인한 불량률을 방지합니다. 이 사이클을 CNC 가공 사이클에 적용하여 가공 직전의 기계 상태를 신뢰할 수 있는 수준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