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항공우주 및 고부가가치 제조

© Getty Images: 항공우주 터빈

Renishaw 프로브와 소프트웨어 덕분에 Honeywell은 가공 공정이 예상대로 정확히 실행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미리 하자를 탐지해서 문제가 커지기 전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Honeywell Aerospace(멕시코)

블레이드 디스크의 종합적인 가공 공정 예

복잡한 항공우주 부품의 제조 공정 전반에 Renishaw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부문 제조업체는 Renishaw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반복과 추적이 가능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공차를 최소화하여 모든 구성품을 원설계대로 제조할 수 있습니다.

CMM을 위한 REVO® 5축 멀티 센서 시스템용 RFP 프린지 프로브

새로운 RFP 프린지 프로브는 자유 표면과 복잡한 형상을 검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밀도 표면 데이터 패치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다른 비접촉식 구조의 빛 시스템과 달리, RFP 프로브는 REVO 시스템에 의해 여러 영역의 데이터 연결이 자동으로 수행되므로 레퍼런스 마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번의 셋업으로 어떤 방향에서든 6개의 자유도를 측정합니다

XM-60은 한 번의 셋업으로 동시에 선형 축을 따른 6가지 자유도 오차를 측정할 수 있는 레이저 측정 시스템으로. 한 번의 캡처로 축의 모든 형상 오차를 측정할 수 있는 강력한 진단 도구를 제공합니다.

SPRINT™ 기술을 사용한 3D 표면 캡처

OSP60 프로브 모듈에 독자적인 3D 센서 기술을 적용한 프로빙 시스템은 SPRINT™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CNC 공작기계에 탁월한 고속, 고정밀 프로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roductivity+™ Freeform Surface와 Blade Toolkits를 사용하여 블레이드 또는 블레이드형 디스크와 같은 복잡한 자유 형태 표면을 측정합니다.

금속 3D 프린팅으로 제조된 항공기 어셈블리 부품

금속 3D 프린팅으로 제조된 부품은 항공우주 업계에서 엔진 터빈 블레이드, 연료 시스템, 가이드 베인 등에 사용됩니다. 부품의 위상적 최적화로 기능을 개선하고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Frazer-Nash는 고객사인 Kwikbolt에게 납품할 항공기 어셈블리 작업 중에 사용할 패스너를 3D 프린팅으로 생산했습니다. 이 방식은 전통적인 절삭 가공 방식에 비해 더 빠르고 비용도 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