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자동차 엔지니어링

자동차 혁명 주도

Renishaw는 뛰어난 신속성과 유연성, 사용의 용이성을 강점으로 하는 산업용 계측 솔루션으로 자동차 제조 업계의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Renishaw는 제조 공정의 효율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생산 단계에서 부품 검사 속도를 높이도록 지원하는 광범위한 기술을 자동차 생산 업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사는 대체 연료와 자동화 기술의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Renishaw는 새로운 기술의 개발과 채택에 초점을 맞춰 자동차 공급망을 통틀어 협력하면서 제조업체들이 전에 없이 까다로워진 성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당사는 특히 파워트레인 제조 관리에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Renishaw의 전문 분야

새로운 공정

모터스포츠 분야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공정을 통해 금속, 탄소 섬유 및 스페셜라이즈드 합금을 사용한 제조에서 고도의 정확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금속 3D 프린팅과 적층 가공 설계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Renishaw는 사출 성형 부품용 적응 냉각 성형 공구와 같이 이전에는 생산이 어려웠던 구성 요소까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동화

드라이브트레인 구성 요소를 위한 대량 CNC 가공 공정의 폐쇄 루프 방식 제어.

효율성

당사에서는 강력한 가공 제어를 통해 비용 절감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부품이 처음부터 제대로 만들어지고 생산 속도 저하 없이 불량률과 폐기물이 감소합니다. 또한 구성 요소당 재료비가 절감되고 사이클 타임이 줄어듭니다.

성능

당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제조업체들은 특히 엔진과 파워트레인의 중요한 부분에서 더 세밀한 공차까지 작업해 성과를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가 귀사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자동차 사례 연구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QC20-W 볼바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캘리브레이션

정확한 공작 기계 및 CMM 셋업용 장치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반복 가능하고 효율적인 고품질 가공 공정을 위한 토대가 구축됩니다.

사례 연구 읽기
Ducati 데스모드로믹 시스템

공구 세팅 및 파손 공구 검출

절단 공구의 상태 또는 마모를 검출하고 조정하는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

사례 연구 읽기
SAI - 휠 림 생산을 위한 인라인 측정을 수행하는 RMP60.

기계 내 프로빙

공작 기계 프로브를 사용하면 부품이 올바르게 세팅되며 가공 중 열 드리프트와 같은 변화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양과 설계 의도에 맞는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읽기
Tremec Mexico의 Equator

측정

Renishaw의 Equator™ 측정 시스템은 복잡한 부품까지도 정밀하고 빠르게 측정이 가능하며 가공 추세를 추적하고 열 드리프트처럼 지속적으로 바뀌는 변수를 고려하도록 공정을 자동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읽기

Kawasaki CMM 사례 연구 - 진화 중인 REVO

검사

당사의 5-축 CMM 프로빙 시스템은 부품을 측정해 형태와 표면 마무리를 검사할 수 있어 차량의 효율성과 밀봉 표면 성능이 보장됩니다. 이 시스템은 엔진 블록이나 실린더 헤드와 같은 고정밀 구성 요소에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게 수집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웹사이트 배너 - 초소형 구성품이 있는 ATOM DX™

위치 엔코더

마그네틱, 간섭계 레이저옵티컬 위치 엔코더는 긴 거리 또는 조밀한 공간에서 고정밀 위치 및 모션 제어를 제공합니다.

사례 연구 읽기

HiETA MiTRE 레큐퍼레이터가 통합된 Delta Motorsport 마이크로 터빈

적층 가공

다양한 금속 분말을 사용하여 구조물에 대한 격자 세공, 내부 능구 등 튼튼하고 가벼운 구성 요소를 제작하는 금속 3D 프린팅.

사례 연구 읽기

라만 분광기

라만 분광기

페인트와 전문 재료의 재료 구성과 표면 코팅 품질 확인용.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