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블루 레이저 기술: 기계내 공구 측정 표준 수립

2019 년 7 월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 Renishaw가 EMO Hannover 2019에서 최신 비접촉식 공구 세팅 솔루션을 출시한다. 새로운 NC4+ Blue 시스템은 Renishaw가 시연할 많은 스마트 팩토리 공정 제어 솔루션 중 하나로, 이 시스템은 여러 업계의 가공 공장 생산 역량을 변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EMO Hannover 2017에서 공개된 향상된 NC4 공구 계측장치 계열의 성공을 토대로 제작된 NC4+ Blue는 최근 Renishaw에서 비접촉식 공구 계측장치를 발전시켜 개발한 제품으로, 공구 측정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산업 표준에 따라 공구 간 성능이 입증되었다.

구성품 정확도 개선, 사이클 시간 감소

업계 최초의 블루 레이저 기술(특허 출원 중)과 향상된 옵틱을 채택하고 있는 Renishaw의 NC4+ Blue 시스템은 공구 측정 정확도를 대폭 개선하여 구성품을 더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가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비접촉식 공구 계측장치에 사용되던 레드 레이저 소스에 비해, 블루 레이저 기술은 파장이 더 짧아 회절 효과가 개선되고 레이저 빔 형상이 최적화된다는 이점이 있다. 따라서 폭넓은 절삭 공구 가공 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인 공구 간 측정 오차 최소화라는 이점을 제공하면서 매우 작은 공구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NC4+ Blue 시스템은 자동 최적화 기술과 함께 새로운 이중 측정 모드를 포함하는 Renishaw의 최신 비접촉식 공구 세팅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한다. 이러한 여러 기능 덕분에 절삭유 조건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공구 측정이 보장되므로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

간소화된 프로그래밍과 보고 – Industry 4.0 지원

NC4+ Blue는 이제 Renishaw Set and InspectGoProbe와 같은 기계내 앱과 모바일 앱을 포함하여 다양한 Renishaw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내장된다. 일관되고 사용하기 쉬운 이러한 프로그래밍 플랫폼은 프로빙에 대해 잘 모르거나 공작 기계 지식이 적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경험이 많은 사용자에게도 여러 가지 작동상 이점을 제공한다.

Renishaw 기술은 Industry 4.0에 대한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기계내 공구 측정을 통해 제조업체들은 공정을 자동화 및 최적화하고 품질 문제와 CNC 기계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제 Renishaw의 기계내 Reporter 앱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NC4+ Blue가 캡처한 과거 공구 데이터를 보고, 선택한 소프트웨어 및 제어 시스템에서 사용하기 위해 그 결과를 내보낼 수 있다.

EMO Hannover 2019(9월 16일 – 21일, 홀 6, 스탠드 D48)에서 Renishaw 부스를 방문하면 NC4+ Blue 비접촉식 공구 세팅 시스템과 기타 공정 제어 및 가공 작업 자동화를 위한 무료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다운로드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