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MM 업그레이드 및 리트로핏

R. Busi에서 부품을 측정하고 있는 Renishaw의 PH20 CMM 헤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세 대의 5축 CMM을 전용 측정실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빠르고 굉장히 정밀한 측정이 가능했습니다. 측정 속도가 크게 개선되어 생산 장비의 작동 중단 시간이 대폭 감소하여 생산 측면에서 큰 혜택을 볼 수 있었습니다.

R. Busi(이탈리아)

Renishaw 리트로핏

대부분의 CMM 구조물은 마모가 그다지 심하지 않아 수년 동안 수리 가능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 및 센서가 더 빠르고 뛰어난 최신품이 출시되기 때문에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Renishaw 리트로핏 솔루션은 기존 CMM을 개조하여 정확도 및 측정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기능 및 자동화 보강을 꾀하면서 CAD 기반 프로그래밍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H20 5축 접촉식 트리거 시스템

PH20의 고유한 '헤드 접촉' 기술로 CMM 구조물이 아닌 헤드만을 움직여서 측정점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정확도와 반복정도로 복잡한 제품 형상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PH20의 무한 포지셔닝 기능은 스타일러스 교환을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공작물 접근을 보장합니다. 5축 동시 모션은 헤드 회전을 위해 공작물 주변의 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므로 CMM에서 더 큰 공작물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PH20은 공작물 좌표계와 자동으로 정렬되므로 스타일러스 충돌이 차단되고 정확한 고정물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