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기업의 책임

Renishaw는 영감을 주는 고용주이자 책임감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하며,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지난 수년 간 이어온 Renishaw의 CR 활동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 데 있어 탄탄한 토대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기업의 책임(CR)에 대한 Renishaw의 접근법

이러한 모든 것의 핵심은 함께 미래를 혁신한다는 목표입니다.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데 있어 장기적인 전략 개발을 지원하는 굳건한 거버넌스 체계를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직원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동시에 그러한 인재들에게 동기를 부여해, 회사가 적합한 역량과 지식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웰빙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회사가 안전한 직장을 제공하고 있다는 확신이 필요합니다.

고객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과 과제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한 이해를 통해 제조, 과학, 헬스케어와 관련한 고객의 역량을 높이고 고객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제조업체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품질에 안전하고 윤리적인 원자재를 공급하는 탄탄한 공급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진화하는 니즈와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공급업체와 탄탄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커뮤니티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며, Renishaw는 사업을 영위하는 곳과 가까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주주

Renishaw는 Renishaw에 대한 소주주의 신뢰를 인지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장기적인 성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구

날이 갈수록 자원이 고갈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FTSE4Good

FTSE4Good 로고

FTSE Russell(FTSE International Limited and Frank Russell Company의 상호)은 Renishaw plc가 FTSE4Good 기준에 따라 독립적으로 평가를 받아으며 FTSE4Good Index Series의 일원이 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을 확인합니다. 글로벌 지수 공급자인 FTSE Russell이 만든 FTSE4Good Index Series는 탄탄한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관행을 시연하고 있는 기업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FTSE4Good 지수는 다양한 시장 참여자들이 책임감 있는 투자 펀드와 기타 상품을 만들고 평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CR 정책 및 설명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CR 팀에 연락하려면 문의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