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평등성, 다양성과 포용성

Renishaw에게 있어 평등성, 다양성과 포용성은 어떠한 의미를 지닐까요?

  • Renishaw는 평등성을 기반으로 모두가 평등하게 참여하여 영감을 받고 함께 미래를 혁신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듭니다.
  • Renishaw는 다양한 사고가 가능하여 고객과 파트너, 공동체에게 영감을 주고 이러한 집단을 대표하는 직장을 만듭니다.
  • Renishaw는 직원들을 너그럽게 포용하여 개개인이 환영 받고 존중 받는 소중한 인격체로서 소속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듭니다.
Renishaw는 기업 내 다양성의 증대는 다양한 배경과 관점을 가진 재능 있는 직원들을 통해 책임 있고, 생산적인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할 것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는 직원들에게 일하고, 성장하며, 기여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려는 당사 전략의 핵심입니다.

Renishaw는 다양성에 집중하는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2020년 UK Equality, Diversity and Inclusion(EDI)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Renishaw는 2023년에 EDI에 집중하고 작업을 보다 빠르게 진전시키기 위한 전담 인력을 도입했습니다.

직원 대표가 주도하는 EDI 그룹은 인식의 날 기념과 함께 동료들에게 비디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초빙 강연, 동료 간 방문 세션 등의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비즈니스 전반에서 평등성, 다양성 및 포용성 이니셔티브를 지원합니다. 그룹은 인종과 민족성, 성 정체성, 성별, 문화적 인식, 웰빙 및 정신건강, 장애에 대한 인식을 높여 왔습니다.

Renishaw는 EDI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EDI 챔피언이라는 형태의 폭넓은 서포터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챔피언은 EDI 활동을 지원하고, 영국 전역의 지역별 비즈니스 구역에 이를 홍보합니다. 동료를 대상으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고, 향후 EDI 활동에 참고하도록 도움이 될 피드백도 수집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서

파트너쉽

enei 로고
Disability Confident 로고
Empowered Employers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