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MM 시스템 요소

웹사이트 배너: SOLPOWER 사례 연구

또한 RESOLUTE™ 엔코더는 폭넓은 로터리 (각도) 스케일 직경을 제공하여 제품 설계에 더 많은 유연성을 부여합니다.

SOLPOWER(대만)

VIONiC™ 엔코더 시리즈

VIONiC 엔코더 시리즈는 Renishaw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증분형 옵티컬 엔코더입니다. VIONiC 엔코더는 뛰어난 계측, 높은 신뢰도, 직관적인 자동 캘리브레이션 및 초소형 폼 팩터로 직접 디지털 위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CMM용 엔코더 스케일

모재 마스터링 스케일은 모재의 CTE가 낮고 열 용량이 큰 정밀 CMM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체 엔코더 스케일 솔루션은 Renishaw의 부유식 RTL 스테인리스 강철 테이프 스케일로 FASTRACK™ 스케일 캐리어 시스템에 장착할 수 있으며 고정 구멍 없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접근이 어려운 경우에도 빠르게 스케일을 교체할 수 있어 기계 가동 중단이 감소합니다.

XM-600 다축 캘리브레이터

XM-600 다축 캘리브레이터는 Renishaw의 UCC 컨트롤러와 직접 통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가지고 있습니다. XM-600은 XM-60 다축 캘리브레이터용으로 개발된 기술을 사용하여 한 번의 측정으로 6개의 자유도를 모두 동시에 측정합니다. 따라서 CMM의 각 선형 축에 대한 정확한 오차 지도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XM-600은 XM-60과 마찬가지로 CARTO와 호환되며 공작 기계와 CMM 모두를 활용하는 제조 설비에 적합한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입니다.

RESOLUTE™ 트루 절대형 엔코더 시스템

절대형 엔코더 시스템이 필요한 CMM 분야의 경우 RESOLUTE 엔코더 시리즈가 미세 분해능에서 지터와 보간 오차가 매우 낮은 뛰어난 절대 위치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계측 소프트웨어

MODUS 계측 소프트웨어는 5축 측정에 사용되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구성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그램이 완벽한 시뮬레이션과 충돌 감지 기능 아래 도면 형상을 오프라인으로 개발하고, CAD로부터 치수와 공차를 삽입할 수 있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형상 측정, 형상 제작 및 공작물 정렬에 유용한 공인 알고리즘들이 소프트웨어에 포함됩니다.

온스크린 프로브 경로 확인을 통하여 CAD로부터 직접 오프라인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CMM 환경, 고정구, 기계에서 공작물의 위치를 모두 정의하여 완벽한 시뮬레이션 및 충돌 감지 5축 측정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검증 시간으로 프로그램이 실행 준비 완료 상태에서 기계에 도달하므로 CMM 가동 중단 시간이 최소화됩니다.

컨트롤러

Renishaw의 다양한 UCC 범용 CMM 컨트롤러는 모든 Renishaw CMM 센서에 연결하는 기계 모션 정밀 제어를 제공하고 계측 소프트웨어와 통신합니다. Renishaw의 유연한 UCC 컨트롤러는 접촉식 트리거와 빠르고 정확한 적응형 부품 측정이 가능한 스캐닝 알고리즘과 향상된 접촉식 트리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