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Equator™ 500 측정 시스템

새로운 Renishaw Equator™ 500 – 입증된 Equator 300 측정 시스템의 모든 장점으로 더 큰 부품에 대한 지능형 공정 제어

이제 직경 500 mm, 최대 높이 400 mm로, 더 커진 새로운 Equator 500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 큰 부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Equator 300과 500 측정 시스템 모두 온도 변화율에 관계없이 5 ºC와 50 ºC 사이에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200 mm/s가 넘는 스캐닝 속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이 사용법이 간단한 Organiser 운전자 소프트웨어, 자동화 용 EZ-IO 소프트웨어 및 CNC 공작 기계에서 공구 오프셋을 업데이트하는 IPC(intelligent process control) 소프트웨어와 호환됩니다.

더 큰 측정 볼륨

Equator 500은 SM25-2 스캐닝 모듈과 사용할 경우 X/Y 평면에서 직경 500 mm, Z에서 250mm의 측정 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길이 200 mm인 스타일러스를 통해 더 많은 공작물에 도달할 수 있는 SM25-3 스캐닝 모듈 사용 시 Z 평면에서 400 mm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총 무게 제한이 100 kg인 Equator 500의 베이스가 공작물과 고정물을 지지합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와 트럭 변속기 및 엔진 케이싱, 구동렬 부품(예: 콘로드, 차동 하우징), 서스펜션 케이싱, 프레싱 부품, 밸브, 펌프 등의 제조에 사용됩니다.

Equator 500 작동 영역 이미지

45 ºC 범위의 급속한 온도 변화에도 정확도 유지

기후 조건은 매일 변할 수 있으며 계절에 따른 온도 차이도 상당합니다. 예를 들어, 이른 아침에 추웠던 작업장이 외부 조건과 기계에서 나오는 열로 인해 온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리마스터링으로 이러한 온도 변화를 극복합니다. 즉, 첫 번째 부품이 생산되고 나서 곧바로 정확한 측정을 시작하고 기후 조건이 어떻게 변하든 관계없이 계속 측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Equator 500 - Equator 300 후속 제품


Equator 300 및 500 시스템에서 직접 공구 오프셋 자동 업데이트

Equator 계열은 새로운 IPC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며 가공 작업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동 조정을 할 수 있어 기계 부품의 치수를 기준 치수에 가깝게 유지하고 공정 제어 한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유지합니다. 이 공정 편차 교정으로 부품 품질과 제조 역량이 개선되고 불량률이 감소합니다. CNC 공정과 Equator 게이지 간의 근접성으로 제조 공정 중 조정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시간 지연을 방지하고 완성품 (사후) 검사에 대한 의존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Equator 측정 시스템은 하나 이상의 CNC 공작 기계 컨트롤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Equator 500 - Equator 300과 함께 IPC를 사용하여 업데이트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