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EVOLUTE™ 엔코더 시리즈

업계를 선도하는 RESOLUTE™ 엔코더 시리즈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EVOLUTE™ 시스템은 여유로운 설치 공차, 향상된 내분진성, 다재다능한 계측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트루 앱솔루트 50 μm 스케일 주기 옵티컬 엔코더입니다.

오염 내성에 최적화된 옵틱과 혁신적인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을 채택하고 있어 높은 작동 무결성이 유지됩니다.

EVOLUTE 엔코더는 최고 100 m/s 속도에서 최저 50 µm 분해능으로 절대 위치를 측정합니다.

다양한 직렬 인터페이스 및 리니어 스케일과 함께 EVOLUTE 엔코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버전(ADT 로그 표시)이 옵션 품목인 고급 진단 도구 ADTa-100 및 ADT View 소프트웨어와 호환됩니다. 이들을 통해 종합적인 실시간 엔코더 데이터를 수집하여 현장에서 장애 식별과 최적화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카메오: EVOLUTE™ 판독 헤드

트루 앱솔루트 위치 측정

앱솔루트 픽토그램

EVOLUTE 엔코더 시리즈는 단일 트랙 리니어 스케일에서 절대 위치 측정값을 제공합니다. 모션 없이도 시동 직후 바로 위치가 수집되므로, 다양한 모션 제어 분야에 적합합니다.


손쉬운 설치 및 강력한 작동

간편한 설치 픽토그램

500 μm 주기의 단일 트랙 스케일을 사용하여 EVOLUTE 엔코더 시스템의 설치 공차가 500 μm(설치 높이)로 여유롭습니다.


다재다능한 계측 성능

보간 오차(SDE) 픽토그램

EVOLUTE 엔코더 시스템은 ±150 nm의 보간 오차(SDE)와 10 nm RMS 미만의 초저 노이즈(지터)로 절대 위치 측정값을 제공하므로 원활한 모션 제어가 요구되는 광범위한 모션 제어 분야에 적합니다.

리니어 스케일 옵션

스케일 유형

스케일 명칭

정확도

스케일 피치

열팽창 계수(20 °C 조건)

스케일 최대 길이

트랙 옵션이 제공된 스테인리스 강철 테이프

RTLA FASTRACK 스케일

RTLA50(FASTRACK 옵션)


±10 μm/m


50 μm


10.1 ±0.2 μm/m/°C


최대 10 020 mm


선택적인 고급 진단 도구 ADTa-100

고급 진단 도구 ADTa-100

EVOLUTE 엔코더 판독 헤드는 고급 진단 도구 ADTi-100 및 ADT View 소프트웨어와 호환 가능합니다. 이들은 포괄적인 실시간 엔코더 데이터 피드백을 제공하여 보다 까다로운 설치와 진단을 지원합니다. 이해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은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캘리브레이션
  • 전체 축 길이를 따른 신호 최적화
  • 엔코더 위치의 디지털 판독(스케일에 상대적)
  • 데이터 내보내기 및 저장
  • 제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