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EZ-IO 자동화 소프트웨어

Equator™ 시스템은 지능화된 공장에서 셔틀 및 로봇 로드를 위해 셀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EZ-IO를 사용한 Equator 시스템 자동화

EQ-IO 인터페이스와 EZ-IO 소프트웨어로 구성되는 Equator 측정 시스템 자동화 키트를 사용하면 지능화된 공장에서 Equator를 제조 셀에 통합하여 로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Q-IO 및 EZ-IO를 사용하여 간단한 셔틀 시스템 또는 로봇에 연결하고, 부품 로드 시 명령이 측정을 시작하도록 허용하고, 측정 프로그램을 전환하고, 부품의 합격/불합격 여부를 로봇에게 알려 적절한 위치에 부품이 배치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Z-I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통합자들은 Equator 시스템과 셀 컨트롤러 간 통신을 구성하도록 간편하게 자동화된 제조 셀을 셋업할 수 있습니다.

자동 리마스터링과 같은 지능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장 온도가 바뀌었음을 Equator 시스템이 탐지할 경우 로봇 또는 셔틀 시스템을 사용하여 마스터 부품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기능 덕분에, 빠른 가동 시작과 로봇 제어용으로 미리 정의된 시퀀스를 사용하여 로드 및 언로드용 표준 로봇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압 또는 전기 구동식 고정물은 종종 측정 반복정도를 높이기 위해 로드될 부품이 올바른 위치와 방향에 놓이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품 측정을 마친 후, EZ-IO 소프트웨어는 부품이 지정된 공차를 벗어나는지 여부를 알리는 신호를 전송합니다. 이 정보에 따라 로봇이 여러 가지 조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EZ-IO에 Process Monitor 통합

측정 내역을 표시하는 그래프로 제공되는 공정 제어 정보와 함께 Equator 측정 시스템과 자동화된 셀 간 통신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Process Monitor 디스플레이가 EZ-IO에 내장됩니다.

PLC와 통합

필요한 경우, 작업의 수동 선택을 처리하도록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버튼 콘솔을 사용하여 Equator에 측정 주기를 시작하라는 신호를 전송합니다. 또한 버튼 콘솔을 Equator에 연결하여 구성품 로드와 언로드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EZ-IO Scheduler

EZ-IO Scheduler는 신속하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미리 정의된 로봇 시퀀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