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완전 자동

Renishaw는 핵심 라만 제품을 완전 자동화했습니다. 이동하는 중요한 모든 조립체를 전동화하였고, 위치 또는 각도 센서를 장착하였습니다. WiRE™ 제어 소프트웨어는 각 주요 구성품의 위치나 각도를 파악하고 있으며 수동 조작 없이 각 구성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

이러한 자동화로 사용자에게 있어 계기 작동이 간편해졌습니다. 구성품을 수동 교환하거나 미세 조정할 필요 없이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험 대기열

Renishaw의 WiR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실험을 대기열에 설정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에 두 가지 매핑 실험을 실행하면서 1차로 가시 레이저 여기를 사용하고 2차로 근적외선 레이저를 사용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야간 또는 주말에 무인으로 실험을 실행함으로써 최대 효율로 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진단 및 지원

또한 완전 자동화를 통해 지원 엔지니어 전담팀에서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단하여 정정한 후 정렬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유연성

유연성이 한층 증가되어 원한다면 수동으로 몇 가지 주요 구성품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Renishaw의 손쉽게 결합할 수 있는 모듈을 사용하여 간편하고 정확하게 이러한 구성품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다방면 혁신 기술은 특허권으로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