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FC(Functional Safety) 옵티컬 엔코더

안전 제한 속도(SLS)와 같은 특정 장비 안전 기능을 안전하게 이용하려면 엔코더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이미 안전 관련 분야에서 사용이 허가된 엔코더 시스템을 활용하면 장비 인증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장비 제조업체는 이러한 고급 기계 안전 기능을 채택함으로써 셋업 시간과 장비 가동중단 시간은 짧고 기능은 우수한 장비를 안전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이 중요한 분야를 위해 Renishaw는 다음 국제 안전 표준에 따라 인증을 받은 기능적으로 안전한 여러 위치 엔코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SO 13849 Category 3 PLd
IEC 61508 SIL2
IEC 61800-5-2 SIL2

Renishaw는 또한 FS(Functional Safety) 등급 판독 헤드에 대한 안정성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TONiC FS 시리즈는 안정적인 TONiC™ 리니어 및 앵글 엔코더 시스템의 이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탁월한 계측 성능과 최고의 신뢰성을 위해 TONiC 판독 헤드는 시장에서 성능을 입증받은 Renishaw의 3세대 필터링 옵틱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판독 헤드는 자동 이득 제어, 자동 오프셋 제어 등 동적 신호 처리로 더욱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보간 오차(SDE)가 작아지고 훨씬 작은 노이즈(지터)로 인해 더욱 원활한 속도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캐닝 성능이 향상되고 위치 안정성이 개선됩니다.

RESOLUTE FS 시리즈는 안정적인 RESOLUTE™ 리니어 및 앵글 엔코더 시스템의 이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RESOLUTE 엔코더는 정교한 옵틱과 통합된 30 μm 공칭 피치의 단일 옵티컬 앱솔루트 트랙을 사용합니다. 폭넓은 셋업 공차, ±40 nm로 매우 작은 보간 오차 및 10 nm RMS의 굉장히 작은 노이즈(지터)로 속도 제어 성능과 위치 안정성이 한층 개선됩니다. RESOLUTE의 우수한 먼지 내성, 별도 내장된 위치 확인 알고리즘, 세정식(wipe-clean) 복구 기능이 있는 IP64 씰링 판독 헤드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FORTiS FS 시리즈는 FORTiS 밀폐형 리니어 엔코더 시스템의 이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FORTiS 엔코더는 고정밀 피드백과 계측이 필수적인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견고한 설계를 제공합니다. 밀봉된 광전자 판독 헤드는 정교하게 제작된 스테인리스 강철 스케일을 기준으로 모션을 위치 데이터로 변환합니다. FORTiS 엔코더는 시장에서 검증된 절대 측정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특허받은 셋업 LED, 탁월한 밀봉력, 탁월한 내진동성, 손쉬운 설치가 가능한 비접촉식 설계를 채택했습니다.


FS(Functional Safety) 엔코더에 대한 안정성 데이터

Renishaw는 고객의 성능 수준(PL) 계산을 지원하기 위해 FS(Functional Safety) 등급 TONiC™ FS, RESOLUTE™ FS 및 FORTiS™ FS 판독 헤드에 대한 안정성 데이터를 SISTEMA 라이브러리 형태로 제공합니다. 시스템 설계자는 이 라이브러리에서 SISTEMA 프로젝트로 데이터를 빠르고 오류 없이 복사할 수 있습니다.

SISTEMA: 기계 적용 평가를 위한 안전 무결성 소프트웨어 도구

SISTEMA는 EN ISO 13849-1 구현을 위해 성능 수준(PL)을 계산하는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IFA에서 제공하는 SISTEMA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시스템 설계자와 안전 전문가는 또한 이 링크를 통해 SISTEMA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