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획기적인 앱솔루트 리니어 엔코더가 이제 Mitsubishi 직렬 통신 프로토콜과 호환

첨단 앱솔루트 리니어 엔코더를 이제 Panasonic 직렬 통신 프로토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7RESOLUTE™ 앱솔루트 옵티컬 엔코더 March 2012

RenishawRESOLUTE™앱솔루트옵티컬엔코더가이제리니어엔코더형식으로 Mitsubishi 직렬통신프로토콜과호환됩니다.그결과전자제품조립,평판디스플레이(FPD)제조,공장자동화및일반모션제어응용분야등에서일반적으로사용되는 MitsubishiMELSERVO-J4 서보 앰프제품군을 RESOLUTE 와함께사용할수있습니다.

이 산업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은 처리량, 정확도 및 기계 성능을 높이는 것이기 때문에 서보 드라이브로 상태를 보고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하고 빠른 엔코더의 선택이 필수적입니다. 진정한 앱솔루트 엔코더인 RESOLUTE는 축을 더 오랫동안 더 강하게 실행할 수 있는 정확한 모션 제어를 실현시킵니다. 다시 말해서 가동 시간, 처리량 및 수율이 최대화됩니다. RESOLUTE 리니어 엔코더는 미크론 미만의 정확도, 매우 미세한 1 nm의 분해능 및 최대 100 m/s의 놀라운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 결과 RESOLUTE를 통해 SMT 장비, PCB 드릴기 및 기타 전자부품 조립 기계에서 더욱 높은 CPH(components per hour) 등급을 실현하고 PC를 더욱 빠르게 천공하며 검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SOLUTE는 진정한 앱솔루트 엔코더로써 스위치를 켜는 순간 어떠한 이동 없이도 축의 위치를 정확하게 보고합니다. 이 때문에 원점 복귀가 불필요하고 리니어 모터가 즉시 정류할 수 있게 하므로 더욱 완벽하게 통제된 환경에서 기계를 보다 신속하게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업이 진행 중인 상태에서 기계에 전력 공급이 중단되는 경우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를 사용하면 기계에 대한 제어력을 완벽하게 유지하고 귀중한 부품과 공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CD 제조에 사용되는  깨지기 쉬운 유리판을 충돌의 위험을 크게 줄여 안전하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엔코더는 속도와 정확도만 높은 것이 아니라 동적 성능도 우수합니다. RESOLUTE는 첨단 옵티컬 구조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속도 리플에 영향을 미치는 단기 오차(보간 오차라고 함)가 최소화됩니다. 그 결과, 프로그래밍 속도 프로파일 오차가 경쟁업체 시스템과 비교하여 최대 10배까지 향상될 수 있어 동적 움직임이 더욱 부드러워지고 서보의 강도가 향상되며 히스테리시스 오차가 크게 줄어드는 등 기계 성능이 우수해집니다. 실제 FPD 업계의 검사 시스템을 예로 들면, 이러한 우수성은 모션을 더욱 정확하게 제어하고 정확한 위치 지정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픽셀 검사의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가 이러한 독창적인 성능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엔코더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RESOLUTE는 코드 스케일을 촬영하는 소형 초고속 디지털 카메라와 유사합니다. 사진에는 판독 헤드 내의 오차 제거 알고리즘에 의해 교차 검사되는 중복 데이터가 포함되며, 추가적인 데이터 처리를 통해 출력 데이터의 무결성, 즉 작동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지속적 위치 모니터링이 수행됩니다. 스케일은 절대 위치와 증분형 위상을 결합시키는 단일 코드 트랙으로 배열됩니다. 둘 이상의 트랙을 사용하는 기존의 배열과 비교하여 RESOLUTE를 사용하면 훨씬 큰 셋업 공차가 가능하고 스케일에 먼지, 스크래치 및 가벼운 기름때가 있어도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는 정교한 옵틱을 사용하여 다양한 미세 피치의 단일 트랙 리니어 스케일을 판독합니다. 스케일에는 '제로' 열 팽창과 최대 1130 mm 길이에서 ±1 µm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RELA Zeromet 스케일, 5 m 거리에 걸쳐 총 ±4 µm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RSLA 스테인리스 강철 스파, 그리고 ±5 µm/m의 정확도와 최대 10 m(자체 부착 RTLA-S에서는 최대 5 m)의 길이로 매우 빠르고 간편한 설치를 지원하는 FASTRACK RTLA가 포함됩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 제품은 FANUC, Panasonic 및 BiSS®등의 다른 프로토콜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형태의 로터리(앵글) 엔코더를 특정 프로토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OLUTE는 RoHS/WEEE를 준수하고 CE 인증을 받았으며 ISO9001:2008 인증을 획득한 엄격한 품질 관리 하에서 Renishaw가 사내 제작합니다. 또한 다른 모든 Renishaw 엔코더와 마찬가지로 고객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글로벌 영업 및 지원망을 통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iSS는 iC-Haus의 등록 상표입니다.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