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하드웨어

Equator™ 측정 하드웨어에는 시스템, 컨트롤러 및 프로브 키트가 포함됩니다.

Equator 시스템

EQ300과 Equator 500 EH 애니메이션

Equator 게이지의 특징:

  • 고속 운전 속도에서 뛰어난 반복정도를 보장하기 위해 높은 강성을 갖는 병렬 동역학적 제약 장치로 구성;
  • 가볍지만 튼튼한 구성;
  • SP25 프로브의 고속 반복가능 스캔 기능을 사용한 전체 기능 분석을 위해 형상 측정이 가능;
  • 플러그 앤 플레이 - 단상 전력만 필요하고 공기 공급 장치가 필요치 않아 신속한 셋업이 가능.

컨트롤러

Equator 컨트롤러

Equator 컨트롤러는 빠른 속도와 높은 반복정도에서 Equator 시스템을 구동할 수 있는 다기능 기계 컨트롤러입니다.

이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계측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와 함께 실시간 시스템 컨트롤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한 셋업 및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도록 입증된 UCCserv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강력한 I++ 명령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SP25 프로브 키트

SP25 프로브 키트

이 산업 표준 3축 아날로그 스캔 프로브는 초당 수천 개의 데이터 점을 캡처합니다. Equator 시스템의 빠르고 반복가능한 스캔 기능으로 복잡한 요소의 형상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Equator 게이지 – 비데카르트 병렬 동역학적 시스템

병렬 동역학적 기계 형태의 Equator 시스템 구조물은 공작 기계 및 측정기에 사용되는 기존의 데카르트 구조물에 비해 반복정도를 높이고 관성의 효과를 줄이며 전력 사용량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Equator 300 측정 시스템

Equator 게이지의 원리, 구성 및 작동 방식은 서로 직교하는 3개의 축인 X, Y 및 Z축을 갖는 기존의 데카르트 구조물과 매우 다릅니다. 데카르트 구조물은 보통 반복정도에 매우 중요한 강성도를 보장하기 위해 대형 화강암 축 또는 무거운 주조물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이 구조물의 무거운 무게는 도리어 반복정도를 저해하는, 가장 중요하게는 히스테리시스를 발생시키는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히스테리시스는 힘을 인가하고 제거하는 동안 발생하는 지연 현상으로 정의되며, 구조물의 왜곡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축의 무거운 무게도 신속한 움직임을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이러한 구조물은 가속 상황에서 경량 구조물에 비해 관성력이 크게 작용하는 문제가 따릅니다. 동일한 가속을 얻기 위해 더 많은 힘이 필요하며, 이러한 관계는 선형적이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정밀도를 유지하면서 데카르트 구조물을 움직일 수 있는 속도에는 실용적 한계가 따릅니다. 관성의 굴절은 예상치 못한 움직임을 만들어 결국 측정 오류를 일으킵니다.

Equator 측정 시스템의 경우에는 3개의 선형 구동 지지대가 상단 구조물에 있는 3개의 Hooke 조인트에 장착되어 있고 각 지지대의 반대쪽이 프로브 플랫폼에 직접 연결되어 있어, 측정 프로브가 이를 구동하는 축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모터가 지지대를 해당 위치까지 구동시키고, 피벗 방식으로 장착되어 있어 지지대가 굽힘 없이 순수한 인장과 압축 상태로 유지됩니다.

구동 지지대에 리니어 엔코더가 장착되어 있으며, 동일한 구동 지점에서 엔코더의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이 결합되어 구조물에서 '예상치 못한' 움직임이 거의 없는 시스템이 만들어지며, 일관된 비교 반복정도가 이를 입증합니다. P, Q 및 R축이라고 하는 세 선형 지지대의 방향은 배경에서 실행 중인 수치 알고리즘에 의해 전통적인 X, Y 및 Z축으로 변환됩니다. 따라서 X, Y 및 Z 이동 명령을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로부터 전송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