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고해상도 라만 이미지

세밀도 증가, 영역 확장

고도로 작게 픽셀 분할하는 데 사용되는 라만 이미지 기술 혁신!

이제는 대용량 데이터 파일(스펙트럼 하이퍼큐브)을 수집하여 분석하고 대량의 고해상도 화학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파일 형식(WDF)을 개발하고 매우 큰 라만 데이터세트(5,000만 개 이상의 스펙트럼)를 처리할 수 있도록 WiRE™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였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데이터 파일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메가픽셀 크기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StreamHR™ Rapide를 사용하여 놀라운 속도로 이러한 HD 이미지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이미지 화질

샘플은 대개 불균일하여 다양한 크기의 입자와 분포를 갖습니다. WDF와 WiRE를 모두 사용하면 매우 넓은 영역에서도 아주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단계 크기 확대(세밀도 상실)가 필요하거나 분석 영역을 축소(대표성 저하)해야 하는 경우에 크기를 제한한 파일들을 비교하면 정보의 정확도와 대표성이 향상됩니다.

제약이 전혀 없는 기능

Renishaw는 빠르고 효율적인 WDF 파일 형식을 개발했습니다. 고유의 파일 크기 제한이 없기 때문에 원한다면 수천만 개의 스펙트럼을 하나의 파일에 모두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파일로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WiRE에서 처리 및 분석 옵션을 최적화했습니다. WiRE는 더 나아가 확장된 메모리와 다중 프로세서 가속 등의 향후 컴퓨팅 역량 증대도 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영국 Renishaw plc의 Tim Smith 응용분야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사용자에게 있어 장점이 아주 명확합니다. 이러한 대형 데이터 파일을 수집, 처리 및 분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데이터 파일을 놀라운 속도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고해상도 라만 이미지용 데이터 수집 방법

StreamLine™: 고속으로 화학 이미지 생성
StreamHR™: 고해상도 화학 이미지 생성

Renishaw의 다방면 혁신 기술은 특허권으로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