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고속 인코딩 스테이지(HSES)

신뢰할 수 있는 샘플 스테이지

Renishaw의 MS30 고속 인코딩 스테이지(HSES)를 사용하면 우수한 정확도와 반복정도로 분석용 샘플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HSES는 고속 이동 및 우수한 인체공학에 고정밀 50 nm 옵티컬 엔코더를 결합한 전동 인코딩 샘플 스테이지입니다.

특허 받은 EasyMove™ 작동을 통해 위치를 추적하면서 수동 위치 지정에서 고속 전동 이동으로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스테이지 성능 표준은 Renishaw의 리니어 옵티컬 엔코더 설계 및 제조 관련 사내 전문성과 35년 넘게 이어 온 계측 및 정밀 이동 혁신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정확하고 정밀한 위치 선정

샘플 스테이지는 라만 현미경의 중요한 구성품으로, 정적 분석 과정에서 샘플의 안정성과 매핑 실험 과정에서 샘플의 이동 정확도 및 정밀도를 결정합니다.

MS30의 50 nm 엔코더와 고정밀 직접 구동형 DC 모터가 이동 범위(112mm x 76mm) 내 어느 위치에서든 고해상도 측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영역 내 모든 크기의 샘플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MS30에는 Renishaw 옵티컬 엔코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코더는 전동 제어 및 수동 조정 과정 모두에서 스테이지 위치를 추적합니다. 샘플을 로드한 후 스테이지 재검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샘플을 로드하기 간편합니다. Renishaw만의 독자적인 EasyMove 기술을 통해 고유 샘플을 로드하고 필요한 위치로 스테이지를 끌어서 현미경 대물렌즈 아래 샘플이 놓이도록 수동으로 스테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계화는 저항을 제거하기 위해 자동으로 중단되고, 스테이지가 해제될 때 다시 시작됩니다. 트랙볼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위치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찰 사용 고속 작동

Renishaw의 설계에는 특허를 보유한 직접적 마찰 구동장치가 사용됩니다. 구동장치가 뛰어난 제어 기능, 반응 및 무인 작동을 제공합니다.

스테이지는 정확성과 정밀도를 유지하면서 짧은 거리와 긴 거리 모두에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Renishaw에서 최신 제어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HSES는 Renishaw StreamLine™StreamHR™ 고속 매핑 방식의 핵심 요소입니다.

추가 정보 다운로드

Renishaw의 다방면 혁신 기술은 특허권으로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