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MMclient

MMclient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래 MeasureMax 소프트웨어를 Renishaw UCC 컨트롤러 시스템을 활용하는 CMM에서 실행할 수 있으므로 프로그램을 변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은 특히 Renishaw의 새로운 PH20 5축 시스템을 개조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MMclient는 I++DME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Renishaw UCCserver 응용 프로그램과 통신합니다. 이에 따라 MODUS와 MeasureMax 간에 프로브 및 공구 교환기를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설치 시나리오입니다.

MMclient 그림

이 경우 MODUS를 실행하여 새로운 ‘5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거나, Measure Max로 전환하여 레거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MeasureMax는 Hexagon Metrology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MMclient의 목표...

  • 최소한의 변경으로 또는 변경 없이 UCCserver가 장착된 CMM에서 기존의 MeasureMax 파트 프로그램 실행
  • 기존 MeasureMax 사용자가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하도록 MeasureMax 환경 유지
  • 모든 Renishaw 프로빙 시스템 지원

MMclient는 어떤 방식으로도 MODUS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보안 잠금(동글)과 함께 공급되는 독립 응용 프로그램으로, UCCserver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UCC가 장착된 CMM에서 실행됩니다. MODUS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도 하나의 동글이 제공됩니다. 즉, MODUS와 MMclient의 라이센스가 하나의 동글에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자체만 구매할 경우, MMclient 라이센스만 포함된 하나의 동글이 제공됩니다.

CMM 검사 제품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