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MODUS™ Reporter

표준 MODUS Reporter는 기본적인 보고서를 제공하는 반면, 독립 실행형 MODUS CHART 애플리케이션은 CAD 모델 또는 구성품의 시각적 표현을 보여주는 총천연색 그림들이 포함된 검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추가 분석 목적으로 검사 결과를 다양한 형식으로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MODUS™ Reporter 기능

명확하고 간결한 그래픽 보고

사용자가 구성할 수 있는 헤더, 레이블, 텍스트 및 이미지 사용.

다중 부품 검사

하나의 보고서가 결과 표와 통계 자료를 포함하여 일련의 부품들에 대한 완벽한 검사 내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보고서 생성

페이지 레이아웃을 지원하는 마법사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새로 또는 기존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보고서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검사 데이터 교환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하기 위해 결과 데이터를 Excel(CSV), ASCII 텍스트, DMIS, 인터넷 기반 XML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또는 직접 Microsoft® SQL 데이터베이스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통계 분석

최첨단 Q-DAS SPC 패키지에는 사례 유형 1 & 2를 실행할 수 있는, 구성이 가능한 간단한 작업자 인터페이스가 제공됩니다.

MODUS™ CHART

그래픽 보고 기능을 강화한 MODUS 계측 소프트웨어용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 MODUS CHART는 QIF XML 파일과 공작물 CAD 모델을 사용하여 공작물의 실제 위치에 대한 그래픽 정보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