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아날로그 출력 옵션을 포함하는 새로운 QUANTiC™ 엔코더

2020년 11월

글로벌 계측 전문 기업, Renishaw에서 QUANTiC 엔코더 판독 헤드에 대한 아날로그 출력 옵션을 출시합니다.

아날로그 엔코더 출력은 고객의 전자장치 내에서 직접 신호를 처리할 수 있으며, 보다 나은 속도 및 가속도 제어가 필요한 고도의 동적 분야에 이 아날로그 엔코더 출력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QUANTiC 엔코더 시스템은 Renishaw의 필터링 옵틱 설계와 보간 기술이 통합된 초소형의 강력한 증분 방식, 개방형 옵티컬 엔코더입니다. QUANTiC 엔코더는 캘리브레이션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설치 및 작동 공차가 굉장히 넓어 사용하기 쉽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이제 QUANTiC 판독 헤드는 다양한 구성에다 리니어, 부분 원호 또는 로터리 스케일 옵션과 함께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까다로운 모션 제어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최대 24 m/s 속도까지 지원한다.

설치 도중 또는 현장 진단과 고장 진단 시 고급 진단 도구 ADTi‑100 및 ADT View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상세한 진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nishaw 엔코더 시스템은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 하에 제조합니다. 또한 글로벌 판매 및 지원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분 원호, 로터리 및 리니어 측정 분야에 대한 엔코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Renishaw 영업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QUANTiC 엔코더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enishaw.co.kr/QUANTi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