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Shanghai의 새로운 라만 데모 실험실

2015년 1월 23일

Renishaw (Shanghai) Trading Co. Ltd.가 상하이 자베이구의 Shibei Hi-Tech Park에 소재한 3,200 m2 규모의 새로운 Renishaw 본사 안에 라만 데모 실험실을 오픈했습니다. 새로운 실험실 오피스 환경은 우아함과 효율성의 모델입니다. 연구 등급의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을 갖추고 있는 실험실 내부는 환경적으로 통제되는 청정실이 특징입니다. 중국에서는 베이징에 이어 두 번째로 설립되는 라만 데모 실험실입니다.

Renishaw (Shanghai) Trading Co. Ltd.의 라만 부서 소속 제너럴 매니저인 Zheng Wang은 말합니다. “Renishaw는 지난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신기술을 개발하고 혁신을 거듭해 왔으며 지금도 계속 라만 분광학 산업을 주도해가고 있습니다. Renishaw 제품은 물리학과 화학, 지질학과 보석학, 재료과학, 수사과학, 미술품과 문화재의 감정평가, 바이오의약품, 반도체 소재, 생명과학 등 모든 종류의 과학 연구와 응용 부문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Renishaw는 베이징과 상하이에 라만 데모 실험실을 설립했습니다. 즉, 중국 전지역 사용자들이 폭넓고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더 우수한 판매 후 지원을 받아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사에서는 라만 응용 부문을 계속 개발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현지 엔지니어들과 함께 국제 표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상하이 데모 실험실의 출범과 함께 Renishaw는 중국 라만 분광학 과학 연구, 분석 및 시험 시장에 보다 강력한 지원과 더 높은 수준의 지역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inVia 칸포칼 라만 현미경
inVia는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유연성을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작동법이 간단하면서도 탁월한 성능과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므로 과학 연구에 있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라만 현미경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www.renishaw.co.kr/raman에서 성능과 주요 기술, 응용 분야 및 기타 inVia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다운로드

뉴스 업데이트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