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시간 기준 데이터 캡처에서 QC20-W 볼바 성능을 높여주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2015년 8월

Renishaw가 EMO 2015에서 CNC 공작 기계의 배치 성능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QC20-W 볼바용 Ballbar Trace를 소개할 것이다. Ballbar Trace는 새로운 시간 기준 데이터 캡처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기존 QC20-W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ISO 10791-6에 대한 정적 모니터링과 데이터 캡처를 포함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를 새롭게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allbar Trace와 함께, 데이터 분석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버전의 XCal-View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도 출시될 것이다.

QC20-W는 길이 편차를 매우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무선 볼바입니다. CNC 공작 기계의 성능 검증과 진단용으로 최적화된 QC20-W는 기계 가동 중단시간과 불량률 그리고 검사 비용까지 줄여줍니다.

ISO 표준 10791에 4축 또는 5축의 머시닝 센터에 대한 테스트 조건이 명시되어 있다. 볼바를 사용한 동역학적 검증 테스트 관련 정보는 ISO 10791의 파트 6에서 다룬다. 일련의 다축 기계 이동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3개의 전통적인 직교 축과 1-2개의 로터리 축에 대한 윤곽 형성 정확도를 동시에 검증한다.

국제 표준에 따른 신속한 데이터 분석

새로운 XCal-View 릴리스 2.3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캡처된 Ballbar Trace 데이터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XCal-View 릴리스 2.3은 기존의 모든 XCal-View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신규 사용자는 현지 Renishaw 지사를 통해 이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Ballbar Trace와 XCal-View 릴리스 2.3 모두 www.renishaw.co.kr/ballbartrace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Ballbar Trace와 XCal-View 릴리스 2.3은 ISO 10791-6의 요구를 충족하고 보다 유연한 QC20-W 사용을 지원하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도구를 제공한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Ballbar Trace에 대한 개발이 추가로 진행될 것이다.

Renishaw의 캘리브레이션 및 성능 모니터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renishaw.co.kr/calibration을 참조한다.

다운로드

추가적인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그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