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신형 시스템이 유연성을 높여주고 용이한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Renishaw의 입증된 RX1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의 후속 제품인 XR20-W가 EMO 2011에서 선을 보였습니다. RX10은 15년 이상 정확도와 재현성이 뛰어난 로터리 축 성능을 제공해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XR20-W는 유연성과 속도를 높이고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데다 완벽한 무선 조작의 이점까지 갖춘 완전히 새로운 설계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XR20-W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 모듈식 장착 XR20-W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Renishaw에서 개발한 고유의 베어링 및 엔코더 기술과 Bluetooth® 무선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설계로 Renishaw는 XR20-W의 크기와 무게를 RX10에 비해 대폭 줄일 수 있었습니다. 1kg이 약간 넘는 이 새로운 장치는 사용의 용이성과 적용의 유연성 측면에서 막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장착대를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중심에 맞추고 고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본체와 함께 제공된 어댑터를 통해 선반 척 및 스핀들을 포함한 다양한 로터리 테이블과 축에 부착이 가능합니다. XR20-W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기본 제공' 역반사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역반사기 하우징의 반대편에는 별도의 정렬 목표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셋업 시간이 단축되며 정렬 오차 최소화로 측정 오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장치는 충전 배터리로 전력이 공급되며 Bluetooth® 무선 기술을 통해 완벽한 무선 조작이 가능합니다. 사용의 용이성과 테스트 속도를 높여주는 또 다른 요소는 완전히 새로워진 소프트웨어(키트에 포함)로, 빠른 테스트 셋업 및 데이터 수집을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화면 레이아웃과 그래픽 그리고 ISO 및 ASME 테스트용 사전 설정 템플릿을 사용하며 화면 옵션을 간소화했습니다. 경험이 적은 사용자라도 '자동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XR20-W 키트는 튼튼한 Peli™ 시스템 케이스에 넣어 제공되며, 이 케이스는 공간이 충분하여 다양한 액세서리를 넣어둘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포함한 전체 시스템 무게가 7kgs 미만이기 때문에 운반 또한 간편합니다. 성능 등급은 1 arc second에서 측정하며, 배송 전에 모든 장치에 대해 완벽한 캘리브레이션과 인증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XR20-W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는 Renishaw의 XL-80 레이저 시스템과도 호환됩니다. Renishaw ML10 레이저 시스템의 USB 버전과도 곧 호환될 것입니다(기존 XR20-W 사용자의 요청 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여러 가지 이점이 추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신형 시스템의 가격은 기존 RX10 시스템과 비슷한 수준이며, 기존 RX10 사용자에게는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특히 향후 기존 RX10 로터리 캘리브레이터에 대한 검교정 또는 서비스 비용을 이미 고려하고 있는 경우에는 더욱 경쟁력이 두드러집니다. 또한 서비스 공급자의 경우 크기가 작아져 더 적은 비용으로 보다 쉽게 배송이 가능해 수익성을 높일 수 있으며 유연성과 사용 속도가 개선되어 더 많은 기계와 구성을 보다 빠르게 점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법이 쉽고 시스템 유연성이 뛰어나다는 강점이 있어, 최종 사용자의 시스템 구매 의사 결정에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모든 XR20-W에는 3년 보증이 적용되므로 구매자는 운영비와 관련한 불확실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www.renishaw.co.kr/XR20

배경

가공 및 후속 사후 공정 부품 검사 전에 공작 기계의 기능을 결정하기 때문에 불량품과 기계 가동 중단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제조비 절감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XR20-W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를 사용한 조기 오차 감지로 기계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후속 가공 공정의 기본 토대가 마련됩니다. 또한 이 정보를 활용하여 성능 추세를 설정하고 유지보수 및 수리 일정을 효율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ISO 9000 같은 널리 인정받는 품질 시스템 표준을 준수하고 '6-시그마' 프로그램을 구현해야 하는 요구가 빠르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정 역량 요인을 정의하고 측정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Renishaw의 다른 측정 및 검증 솔루션(XL-80 레이저 간섭계, QC20-W 무선 볼바 및 AxiSet Check-Up)과 함께 XR20-W는 이러한 요구에 적합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및 이전 버전 제품) 수천 개가 전세계 공작 기계 제조업체와 그 유통업체, 최종 사용자, 서비스 및 유지보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Renishaw는 제품과 서비스의 지원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와 같은 확충 노력 덕분에 이 분야에서 Renishaw의 주도권이 계속 확대되어 나갈 것입니다.

Bluetooth 워드 마크와 로고는 Bluetooth SIG, Inc.의 소유이며 Renishaw plc에서는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사용 중입니다. 다른 상표와 상호명은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

다운로드

  • 보도 자료: XR20-W

    Renishaw XR20-W는 15년 이상 정확도와 재현성이 뛰어난 로터리 축 성능을 제공해온 것으로 평가되는 RX10 로터리 축 캘리브레이터의 후속 제품입니다. XR20-W는 유연성과 속도를 높이고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데다 완벽한 무선 조작의 이점까지 갖춘 전혀 새로운 설계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64kB]

이미지

모든 이미지 및 텍스트 - 저작권 소유자: Renishaw

뉴스 업데이트 등록

Renishaw의 정기적인 뉴스 업데이트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