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새로운 버전의 Renishaw 기계내 Reporter 앱 –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스마트 앱

2019 년 7 월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이자 MTConnect Standards Committee 회원사인 Renishaw가 EMO Hannover 2019에서 MTConnect 데이터 스트리밍 기능을 탑재해 한층 개선된 Reporter 기계내 프로빙 앱 버전을 소개한다.

Reporter는 측정 데이터를 고도의 시각적인 그래픽 방식으로 보여주는 실시간 프로세스 모니터링 앱으로, 각 측정의 합격, 불합격 또는 경고 상태를 보여주므로 기본적인 트렌드 보고에 적합하다. 공작 기계 컨트롤에 저장된 측정 데이터를 표시하고 검토할 수 있어, 장기적인 트렌드와 열적 효과를 파악하고 예방적 유지보수 작업을 계획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또한 다른 Renishaw 공작 기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여러 공작 기계 제조업체의 프로빙 사이클을 사용해서 캡처한 데이터를 표시하는 데도 이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기록 보관 또는 추후 분석을 위한 데이터 내보내기

스마트 팩토리에서는 제조 운영 관련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수집한 후 문제 해결이나 생산 공정 최적화를 위해 그 정보를 사용한다. Reporter를 사용하면 새로운 데이터 내보내기 옵션을 사용하여 기계내 측정 데이터를 쉽게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는 Reporter 앱에서 얻은 부품 검사 데이터와 공구 측정 결과를 csv 파일로 내보내거나 공작 기계 데이터 교환 표준인 MTConnect를 사용하여 공작 기계의 데이터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

내보낸 부품 데이터는 추적을 위해 저장하거나 사용자의 품질 분석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져올 수 있어, 제조업체는 가공 공정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다.

공구 길이 및 직경 측정 보고

Renishaw 공작 기계 프로빙 시스템은 공작물 세팅과 검사뿐 아니라 기계에서 절삭 공구의 길이와 직경도 설정할 수 있다. 최신 버전의 Reporter 앱은 공구 오프셋 업데이트를 기록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절삭 공구 길이와 직경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그래프 형태로 보여준다. 커터 마모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면 작업자가 공구 교체가 필요한 시점을 파악할 수 있어, 과도하게 마모된 공구 사용으로 인한 불량률이 방지되고 너무 이른 공구 교체를 피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제 Reporter 앱 내에서 부품 ID, 공작물 이름 또는 날짜 범위를 기준으로 데이터를 필터링할 수 있어 작업자는 선택적으로 보고자하는 데이터만 화면에 표시할 수 있다. 또한 내보내기 옵션을 사용하여 필터링된 데이터를 내보내 추가 분석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표준 제어 차트 보기와 새로운 작은 표 보기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스마트 앱

계측 분야에서 Renishaw가 쌓아온 지식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Reporter 앱은 제조업체에 공작물 측정과 공구 치수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따라서 작업자는 가공 공정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공정 개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접근이 가능하다.

EMO Hannover 2019(9월 16일 - 21일, 홀 6 스탠드 D48)에서 Renishaw를 방문하여 Report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Report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enishaw.co.kr/reporter를 참조한다.

다운로드

추가적인 이미지, 동영상, 회사소개또는 Renishaw와 관련제품에 대한 정보는 미디어 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