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OEM 라만 제품

Renishaw는 최종 사용자용 시스템뿐만 아니라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라만 제품도 제작합니다.

OEM 장비 공급업체와 유통업체에 고객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을 통합하고 라만 분석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Renishaw는 특정 분야용 OEM 솔루션을 요구하는 회사 또는 새로운 채널 기회를 제공할 장비회사의 문의를 환영합니다.

고객 센터

예시 OEM 솔루션: RA800 시리즈 벤치탑 라만 시스템

RA800은 유연성이 뛰어난 고성능 장비 플랫폼입니다. Renishaw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맞춰 조정된 화학 및 재료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제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SA1000 OEM 라만 시스템

간편한 사용

간편성과 사용의 용이성 때문에 RA800 시리즈는 연구소나 생산 라인 또는 그 주변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특별히 라만 분광법 또는 유사한 기술에 생소한 사용자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SA1000_OEM_Raman_System

맞춤형 구성

Renishaw는 여기 파장, 스펙트럼 범위, 샘플 처리 및 소프트웨어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변형 버전으로 RA800 라만 분석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맞춤형 구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생화학 물질의 라만 이미지

샘플 분석

통합된 자동 데이터 처리 및 분석 기능으로 고속 라만 이미지 및 스펙트럼을 수집하여 결과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미지의 물질을 식별하고, 혼합물 분율을 정량화하며, 입자 크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현지 영업소에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친철히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해당 양식을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팀으로 전송됩니다.

연락처

최신 정보 확인하기

Renishaw가 이메일로 제공하는 새로운 뉴스, 웨비나, 애플리케이션 노트, 신제품 관련 소식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