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거친 환경을 위한 고성능 스캔

OPTiMUM 다이아몬드 코팅 스타일러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는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오래 지속되는 스캔 성능을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구체는 진원도를 유지하며, 이물질 고착 또는 조기 마모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스타일러스는 작동 수명 증가, 검교정과 검사 가동 중단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40년 넘게 계측 분야용 스타일러스 생산 경험을 토대로 Renishaw가 날로 증가하는 고속 스캔 성능 요구를 지원하는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를 개발했습니다. 세라믹 볼은 약 0.03 mm 두께로 다이아몬드 코팅되며, 이후 고도로 복잡한 공정을 거쳐 연마됩니다.

조기 스타일러스 마모 피하기

단단하거나 마모성이 높은 표면에서 스캔 작업을 하면 공작물과 스타일러스 볼 재료 간 상호 작용으로 인해 연마성 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캔에 루비 볼 사용 시, 공작물 표면에 있는 소량의 잔류물 입자로도 스타일러스 볼과 공작물 표면에 미세한 긁힘이 생길 수 있습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의 볼은 마모에 대한 저항성이 매우 높으며 마모성 표면에서의 스캔 후에도 형태를 유지합니다.

FAQ

Renishaw 스타일러스와 관련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재료 축적 없음

알루미늄과 같은 부드러운 표면에서의 스캔 시 스타일러스 볼에 재료가 축적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알루미늄 스캔에 루비 볼 사용 시 두 재료는 서로를 끌어당기고 재료가 부드러운 표면에서 거친 표면으로 지나가게 됩니다. 즉, 알루미늄이 루비 볼 표면 아래에 침전되어 볼 모양을 변형시키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잦은 스타일러스 교체가 필요합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면 축적된 재료가 볼에 달라붙지 않고 양이 적기 때문에 간단히 작은 침전물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

Renishaw에서는 몇 등급의 볼을 사용합니까?

Renishaw의 스타일러스는 모두 5등급 볼을 표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iPad의 자동차 브로셔 커버

정품 Renishaw 스타일러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Renishaw 스타일러스는 홀더에 Renishaw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홀로그램 레이블이 부착된 플라스틱 상자에 넣은 채로 제공됩니다.

5등급 볼과 3등급 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Renishaw는 5등급(0.13미크론) 루비 볼을 표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정밀도 CMM을 사용하는 경우, 3등급(0.08미크론) 루비 볼을 사용한 계측이 더 낫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설계

주문에 따라 설계되는 다이아몬드 코팅 스타일러스는 여러 나사산 크기와 스템 재료로 제조되며, 볼 크기는 1.5 mm부터 최대 8 mm까지 고객 사양에 맞게 제공됩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는 Renishaw 내부에서 설계 및 생산되므로 짧은 리드 타임과 뛰어난 품질을 보장합니다.

REVO® RSP2 스캔 프로브와 함께 사용하도록 제조된 모든 OPTiMUM 다이마몬드 스타일러스는 공명 제어를 위한 REVO 시스템 터닝 매개변수가 스타일러스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Renishaw에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에 대한 맞춤형 설계 서비스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