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EMO Hannover 2019에서 선보일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계열

2019 년 7 월

글로벌 정밀 엔지니어링 및 제조 기술 기업, Renishaw가 EMO Hannover 2019(9월 16일 - 21일)에서 새로운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계열을 선보입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계열은 내구성이 우수한 스타일러스가 요구되는 계측 분야에 사용하도록 특수 개발된 제품입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볼의 큰 이점으로는 원형도를 유지하고 마모성 재료나 부드러운 합금 스캔 시 재료 ‘끼임’ 또는 조기 마모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작동 수명 증가, 교정과 검사등으로 인한 가동 중단 감소 등 이점이 아주 다양합니다.

주문에 따라 제작되는 OPTiMUM 다이아몬드 코팅 스타일러스는 여러 나사산 크기와 스템 재료로 제조되며, 볼 크기는 1.5 mm부터 최대 8 mm까지 고객 사양에 맞게 제공됩니다. 이 제품 계열은 시장을 주도하는 다양한 제품과 가격으로 뛰어난 성능과 속도에 대한 요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스캔 분야에 매우 적합합니다.

Renishaw의 스타일러스 및 픽스처링 제품 사업부의 디렉터이자 제너럴 매니저인 Kevin Gani가 말합니다. “대부분의 검사에서 스타일러스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작물에 대한 접근성, 측정 시간, 프로브 성능은 모두 사용되는 스타일러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계측 분야를 위한 스타일러스 생산에서 40년이 넘는 경험을 지니고 있는 Renishaw는 글로벌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계열의 출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Renishaw 스타일러스 계열은 포괄적이며 내부 설계 팀 역시 까다로운 검사 요건을 충족하는 독자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OPTiMUM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MO 2019 또는 www.renishaw.co.kr/styl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