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입자 분석: 자동화된 이미지 대상 식별

입자 분석 소프트웨어 모듈은 현미경 이미지의 입자를 식별합니다. 형태 매개변수(예: 크기 및 종횡비)에 대해 보고한 다음 inVia™ Raman 현미경이 화학적으로 식별하도록 안내합니다.

관심 대상 입자

샘플 라만 이미징을 통해 다수의 입자를 산출해 낼 수 있는데,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입자 분석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각 입자를 대조, 크기 조정, 분리하고 분석을 위해 선택할 목록을 생성하십시오. 심층적인 화학 분석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관심 입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목록을 정렬 및 필터링하여 아주 많은 양의 입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형태별로 입자 정렬 및 필터링
  • 개별 입자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
  • 상세한 색상 썸네일을 통해 입자를 쉽게 확인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

입자 분석 모듈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미세플라스틱, 침전된 제약 스프레이 및 흡입기, 법의학 추적 재료, 그래핀, 그 외 2D 재료 같이 필터링된 환경 입자 분석과 세포학 같은 생물학 분야가 포함됩니다.

쉬운 사용을 위한 간단한 워크플로

Renishaw의 6단계 자동 워크플로가 이미지 생성부터 결과 보고까지 놓치는 것이 없도록 안내합니다.

언제든 도와드릴 것입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폭넓은 라만 응용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이나 여기서 다루지 않은 응용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전문가들에게 문의하십시오.

Renishaw 응용 팀 문의

추가 정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