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정밀기계 제조업체는 핵심적인 부품을 생산하는 데 Renishaw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공작 기계 프로브를 채택한 후 Associated Tools의 부품 불량률은 크게 줄어들었고 공구 세팅 시간은 66% 단축되었습니다.

인도의 군수품 생산 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이러한 부품의 정밀 제작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Associated Tools의 현 책임자인 H J Bishnu씨는 2005년부터 제조부를 이끈 후 LMW, BFW 및 Hurco CNC 공작 기계를 포함한 최신 제조 기술를 소개하는 사내 워크샵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공작 기계에는 모두 Renishaw의 다양한 접촉식 트리거 프로브 및 공구 세팅기가 장착됩니다.

기계에 대한 투자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Bishnu가 처음 책임자가 되었을 때는 생산 기술을 둘러싼 여러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Bishnu씨는 "CNC 기계에 상당한 투자를 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느린 가공 사이클 시간, 셋업 유휴 시간, 품질 불량, 작업자의 실수 등 여러 가지 문제를 겪고 있었다"고 회상합니다.

2005년 당시, 처음에는 부품 로드 과정에서 9개의 각도분할형 지점으로 구성된 다이얼 시스템을 돌려 직접 각도분할을 해야 했습니다. 각 수동 각도분할 공정은 약 45분이 걸렸습니다. 기계가 위치를 점검하는 중에는 30분이 추가로 필요해, 기계 셋업 과정이 더디고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또한 수동 각도분할 결과와 작업자의 실수로 인해 품질 불량률가 5%에 달했고, 1.5%의 거절율이 발생했습니다.

수동으로 이루어지던 공구 세팅 과정도 새 공구 셋업에 걸리는 시간을 지연시키는 데 다시 한 번 일조했습니다.

오래 전 Halida 기술연구소를 졸업한 Bishnu씨는 CNC 기계 기술에 대한 투자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Bishnu는 SECO와 Pune을 방문해 Renishaw의 접촉식 트리거 프로브와 공구 세팅 프로브의 이점을 직접 보여주었고, 가공 공정에서 엄청난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