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Process Monitor

Process Monitor는 리마스터링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즉각적인 측정 상태와 측정 내역을 표시합니다.

Process Monitor - 작업장 공정 정보

Process Monitor에는 마지막으로 측정한 부품의 상태에 대한 즉각적인 막대 그래프 표시, 선택한 형상에 대한 과거 결과, 리마스터링 관리가 가능한 세 개의 상태 디스플레이 등이 포함됩니다.

리마스터링 제한은 온도 편차, 마지막 마스터링 이후 경과한 시간, 측정한 부품 수 또는 이들의 조합을 기준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리마스터링이 필요할 때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표시하도록 Process Monitor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과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각 형상에 대한 내역 데이터를 .csv나 이미지 형태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마스터링 절차 이후 온도 편차

Equator 시스템의 보드 내장형 온도 센서에서 읽은 온도가 온도 아이콘에 표시되어 마지막 마스터링 절차 이후 변화를 알려줍니다. 선택되면, 온도 데이터 내역이 그래프 영역에 표시됩니다. 시스템 관리자는 필요에 따라 편차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한도 내에 있으면 막대가 녹색이고 이 한도를 벗어나면 막대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온도 편차 한도는 각 부품마다 다르며 부품 형상의 공차와 부품 설계 및 재료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박막 알루미늄 부품은 두꺼운 단면을 갖는 강철 부품에 따라 다르게 확장 및 축소됩니다. 적절한 편차 한도를 결정하기 위해, 동일한 부품을 측정하면서 지속적으로 루프를 실행하도록 파트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으며 Process Monitor는 온도 변화와 동시에 각 형상의 측정된 값 변화를 기록합니다. 측정 데이터가 어떤 형상에서든 허용되지 않는 수준의 값(종종 공차의 10%)에 도달하면 이에 따라 온도 편차 한도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상태 모니터 막대 그래프 및 피처 테이블

상태 모니터 막대 그래프는 마지막으로 측정된 부품의 결과를 보여주며, 테이블의 'In Tolerance' 열에는 테이블의 각 형상에 대한 공차 비율이 표시됩니다. 값이 공차 이내에 있으면 녹색으로 표시되며 공차를 벗어나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관리자는 또한 경고 상한 또는 하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값이 이러한 상한 또는 하한에 도달하면 막대가 주황색으로 바뀌며, 운전자는 이 그래프 색 변화를 보고 불량 부품이 생산되기 전에 미리 공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형상은 이름, 유형, 공차 하한과 상한, 기준값, 측정값 등 형상 테이블의 별도 행을 갖습니다.

테이블에서 형상이 선택되면 아래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해당 형상에 대한 측정 내역이 표시됩니다. 그래프에는 측정 프로그램에 정의된 공차 상한 및 하한과 Process Monitor에서 관리자가 설정한 경고 한계도 표시됩니다.

Equator™용 Process Monitor 리마스터링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