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Productivity+™ 파트너 및 통합업체

Productivity+는 스핀들 프로브와 공구 세팅 사이클을 위한 사용법이 간단한 프로그래밍 환경을 제공합니다.

CAM 벤더가 Productivity+™ API를 자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면 사용자들이 Renishaw 측정 및 검사 프로브 루틴과 공정내 의사결정 기능을 가공 프로그램에 직접 통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파트너 및 통합업체

Janus Engineering

공인 솔루션 파트너인 Janus Engineering은 제조 기업들을 대상으로 Siemens NX PLM 솔루션에 대한 통합, 최적화, 개인화 및 교육을 지원합니다. 다른 기업들이 한계에 부딪히는 상황에서 Janus Engineering은 제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30년 이상 NX를 활발히 사용해 온 이 기업은 방대한 양의 독자적 경험을 쌓았으며 팀원들이 매일 이러한 경험을 활용하여 계속해서 고객을 위한 역량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좋은 아이디어와 완벽한 프로세스, 올바른 도구를 기반으로 미래의 생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www.janus-engineering.com을 방문하거나 info@janus-engineering.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NX Cam을 측정하고 있는 Janus Engineering

Mastercam

35년 이상 업계를 이끌어 온 Mastercam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탁월한 제품을 공급하여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전략은 뛰어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과 실용적인 작업장 경험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Mastercam은 기본적인 요구부터 복잡한 요구까지, 다양한 프로그래밍 요구에 사용할 수 있는 CAD/CAM 소프트웨어 도구를 제공하며 전 세계 금형 제작, 자동차, 항공우주 및 소비자 부문 사업장 250,000여 곳에 혁신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www.mastercam.com을 방문하거나 marketing@mastercam.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Mastercam 스크린그랩

Tebis AG

Tebis는 CAD/CAM 및 MES 분야의 전 세계 시장과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Tebis와의 제휴로 고객사들이 모형, 금형 및 구성품들을 효율적, 안정적이며, 최상의 품질로 설계, 계획 및 제조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CAD/CAM 및 MES 프로세스 전략을 개발하여 고객사 시설에 구현함으로써 고객사들의 기술 및 경쟁력 우위를 보장합니다. Tebis 소프트웨어는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하고 있고, 복잡한 부품 가공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Tebis가 제공하는 서비스 덕분에 고객사에서 신기술을 쉽게 도입하고 다양한 프로세스 솔루션의 역량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bis.com에서 확인하거나 이메일(info@tebis.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ebis AG 소프트웨어의 컴퓨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