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A816 생물학 분석기

사용하기 간편한 소형 벤치탑 라만 이미징 시스템으로, 조직과 생체 유액 분석을 재정의합니다.

생물군 전용으로 설계된 이 시스템은 조직 생검, 조직 단편, 생체 유액을 포함한 생체 샘플 내 생화학물질 종의 분포와 양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빠르게 획득합니다.

RA816 생물학 분석기를 사용하면 질병의 발병 및 진행과 연관된 생화학적 변화를 식별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샘플 준비나 조영제 또는 태그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객 센터

RA816 생물학 라만 분석기

특성

RA816 생물학 분석기는 생물학 샘플 분석을 위한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생물학적 및 임상 현장에 최적화된 현미경 기술을 채용한 소형 제품으로, 이동성도 좋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 스테인 또는 라벨 불필요
  • 샘플 준비 최소화 또는 불필요
  • 완벽한 생화학 정보 확보(구체적인 분자 표적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음)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RA816 제품 정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RA816 생물학 라만 분석기

강력한소프트웨어

RA816 생물학 분석기는 완전히 컴퓨터로 제어됩니다. 탑재된 소프트웨어가 사전 정의된 실험 설정을 사용하여 측정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관리합니다. 독보적인 매크로 이미지가 이후의 모든 작업에 대한 종합적인 개요를 제공하며 간편한 샘플 탐색 및 시각화를 지원합니다.

RA816 생물학 라만 분석기 및 스크린

고성능

성능 검증 및 정렬 기능 통합으로 안정성과 반복성이 높은 분석. 이 제품은 샘플 표면을 추적하고 까다로운 샘플에 초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iveTrack™ 기술과 고속 데이터 수집 및 이미지 생성을 위한 Streamline™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RA816 생물학 라만 분석기

사용의 용이성

RA816 생물학 분석기는 임상 연구 환경에 이상적이며, 무인 상태에서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인 상태로 계기가 측정을 실행하도록 대기열 기능을 사용해 측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 슬라이드에 배치된 여러 샘플을 사용자 개입 없이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응용 분야

뇌 조직의 라만 이미지

뇌교종 종양 분류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신경병리학과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RA816 생물학 분석기를 사용하여 질병이 있는 뇌조직과 건강한 뇌조직의 구별이 가능함을 입증했습니다. 질병 마커 타겟팅 및 검출 없이 질병이 있는 조직과 건강한 조직을 구별할 수 있었습니다.

응용 분야 정보 다운로드

경피 라만 이미징

경피 약물 전달 모니터링

맨체스터 대학교 근골격계 및 피부과학부의 Rubinder Basson과 함께 실시한 연구에서, 이 시스템은 Empty modelling™을 사용하여 국부 제형을 적용한 후 여러 다른 피부 조직층에서 화합물의 존재와 침투 깊이를 입증했습니다.

응용 분야 정보 다운로드

라만 분광기를 사용한
의료 분야 연구

Renishaw 생물학 분석기는 라만 분광기(광 산란 기술)의 화학적 분석력과 첨단 광학 및 분광 이미징 기술을 하나의 견고하고 단순한 시스템에 도입합니다. 그리고 쉽고 빠르게 뛰어난 결과를 산출합니다. 동영상을 시청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현지 영업소에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친철히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해당 양식을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면 해당 팀으로 전송됩니다.

고객 센터

최신 정보 확인하기

Renishaw가 이메일로 제공하는 새로운 뉴스, 웨비나, 애플리케이션 노트, 신제품 관련 소식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구독

다운로드: RA816 생물학 분석기

사양

매개변수
레이저 파장785 nm
핵심 Renishaw 고출력 근적외선 다이오드 레이저, 300 mW(785 nm 조건), 공냉식, 핵심 플라즈마 필터 채용. 레이저 출력: >150 mW, 샘플 위치. 혁신적인 StreamLine 기술은 샘플을 손상시키지 않고 레이저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범위100 cm-1 ~ 3250 cm-1
두 가지 별도 스캔 범위에서 수행 범위 1: 100 cm-1 ~ 2000 cm-1; 범위 2: 1950 cm-1 ~ 3250 cm-1
스펙트럼 확산2 cm-1 픽셀-1
데이터 수집 속도1500 spectra/s 이상
최초 이미지 픽셀 크기1 µm
공간 분해능(픽셀당 1 µm)
대물8.2 mm 작동 거리 0.55 NA 50× 장거리 작동 거리 대물
추가적인 매크로 뷰 컬러 비디오 카메라
시야매크로 21 mm × 16 mm
마이크로 330 µm × 250 µm
최대 타일 이미지 크기매크로 134 mm × 76 mm
고배율 112 mm × 81 mm
백색광 모드백색광 투과 및 반사 기능
초점 조정매크로 – 수동 또는 사전 정의
마이크로 – 자동(LiveTrack) 또는 수동
라만 데이터 획득 및 백색광 비디오 시청 모드 모두에 대해 실시간 자동 LiveTrack 동적 초점 조정
시스템 캘리브레이션 및 운반 가능성내장된 네온 및 실리콘 레퍼런스를 사용한 자체 캘리브레이션 및 자동 정렬
자동 PQ 데이터 수집 – (폴리스티렌)
측정 간 유효성 검사를 위한 측정 후 검사(PMC) 옵션
최대 샘플 크기~ (110 mm × 90 mm × 25 mm) – 96 웰 플레이트에 장착
전력, 전압100 – 240 VAC ± 10%, 50/60Hz, 100 W, 최대
치수720 mm (W) × 502 mm (H) × 535 mm (D)
무게(컴퓨터 불포함)54 kg
레이저 등급1등급 레이저 제품은 IEC60825-1을 준수합니다. CE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