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라만 서비스 및 지원

지금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문의하십시오.

또는 현지 문의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있어 계기 일련번호가 유용하므로 확인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일련번호를 찾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판매 후 지원

당사 전문가 팀이 라만 제품을 전담하며 고객이 라만 계기를 최대 성능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Renishaw의 정비 및 설치 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계기의 최초 설치 및 테스트
  • 계기의 기본적인 작동 및 예방 관리 측면을 안내하는2일간의 “start-up” 교육 세션
  • 글로벌 판매 후 서비스
  • 원격으로 또는 기사 방문을 통해 계기 진단, 정비 및 조정

Renishaw의 응용 분야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 특정 요구에 가장 적합한 계기 구성에 대한 조언
  • 샘플 준비 관련 지침
  • 샘플 분석 및 실험 방법 개발
  • 데이터 처리 및 분석 관련 조언
  • 1년에 2회 라만 공개 교육 워크숍을 개최하여 지속적인 교육 지원
  • 전 세계인사이드 라만 세미나에서 새로운 기능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데이트

저희 연장 보증과 서비스 계약의 범위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십니까?

분석 요구사항이 바뀌었다면 현재 사용 중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드릴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Ramascope, RM 시리즈 라만 현미경과 RA100 라만 분석기에 대한 지원 감소

1992년과 1998년에 각각 도입된 Ramanscope와 RM 시리즈는 2002년에 inVia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러한 계기를 사용 중인 경우 레이저, 필터 등의 교체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는 계속 지원됩니다. 따라서 계기 사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급속한 발전 때문에 기능 추가를 위한 계기 업그레이드는 중단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Renishaw는 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지원을 대폭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라만 분광기를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더 새로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당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RA100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계기 중 하나를 사용 중인 경우 계속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로 연락해서 필요한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