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라만 서비스 및 지원

Renishaw 라만 지원

종합적인 교육 및 지원 패키지로 라만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이십시오. Renishaw에서는 최상의 데이터가 생성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의 모든 고급 기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Renishaw에서 라만 시스템을 구매한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용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전 세계 뛰어난 라만 분야 과학자들이 지원을 제공합니다. 팀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교육 모듈과 동영상으로 구성된 종합적인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Renishaw의 라만 관련 교육 세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Inside Raman 세미나에 초대받아 새로운 시스템 기능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고 다른 사용자의 의견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지원 팀이 온라인 원격 액세스 지원과 진단 확인을 제공합니다.
  • 무료 포인트 릴리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라만 서비스 및 설치

서비스 및 응용 분야 지원

시스템, 서비스, 부품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거나 전문 Renishaw 라만 분야 연구원들과 상담하려면 Renishaw 팀에 연락하십시오

지원 받기

inVia 라만 현미경 태양광 패널

일반 문의

Renishaw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문의 사항을 알려주시면 담당 팀원이 조속히 연락드릴 것입니다.

고객 센터

Renishaw의 New Mills 사무소

현지 고객지원 담당자

현지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일련 번호를 준비해 주십시오. 일련 번호는 계측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선택

시스템 설치

Renishaw의 국제 서비스 팀이 고객사 시스템의 설치와 테스트를 도와드립니다. 라만 시스템을 전담하고 있는 이들 엔지니어들이 초기부터 최적의 계측기 성능을 보장합니다.

계측기 테스트가 완료된 후에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맞춤형 대화식 ‘스타트업’ 교육 세션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보통 2일간 진행되며, 시스템 기능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데이터 캡처, 처리 및 분석 기능을 직접 시연해서 보여줍니다. 사용자는 운전 및 예방적 유지보수 교육을 통해 시스템이 캘리브레이션 및 정렬 상태를 유지해 일관되고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활용하면 Renishaw의 현장 서비스뿐만이 아니라 계측기 지원과 진단을 원격으로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의 유지 관리를 보장하는 다양한 서비스 플랜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팀으로 문의하십시오.

이메일 보내기

라만 소프트웨어 교육

라만 교육

라만 시스템의 잠재력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옵션을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라만 온라인 데모

라만 공개

라만 공개 워크숍은 라만 시스템 기능을 보다 잘 활용하기 원하는 신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자세히 보기

inVia 라만 현미경 대물렌즈

업그레이드 문의

계측기를 업그레이드하기 원하는 고객들께 변화하는 실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솔루션에 대해 자문해 드리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문의

2009년 이전에 제조된 inVia 라만 현미경 구성품의 노후화

2021년 1월 1일부터는 더 이상 2009년 이전에 제조된 Via 라만 현미경의 여러 주요 구성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바뀐 이유와 그러한 장비에 대한 지원 및 업그레이드 옵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Ramascope, RM 시리즈 라만 현미경과 RA100 라만 분석기에 대한 지원 감소

1992년과 1998년에 각각 도입된 Ramanscope와 RM 시리즈는 2002년에 inVia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러한 계기를 사용 중인 경우 레이저, 필터 등의 교체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는 계속 지원됩니다. 따라서 계기 사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급속한 발전 때문에 기능 추가를 위한 계기 업그레이드는 중단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Renishaw는 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지원을 대폭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라만 분광기를 한 차원 높이기 위해 더 새로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당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RA100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계기 중 하나를 사용 중인 경우 계속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로 연락해서 필요한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