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신뢰성

Renishaw에게 신뢰성이란?

Renishaw에서 설계하는 모든 엔코더는 매우 견고합니다. 제품의 정상 작동 조건을 훨씬 벗어나는 다양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탈 정도

최저 -40 °C(-40 °F) 온도에서 ATOM™ 판독 헤드를 작동하면서 측정 정확도를 위해 10 g 진동과 100 g의 충격을 추가하는 것이 한 가지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제품의 기계적 및 설계 완전성을 증명합니다. 물론 Renishaw에서 공장에서 출하 전 모든 제품을 테스트하지는 않지만 각 ATOM 엔코더 시스템이 공정 내에서 연속으로 테스트되며, 자동으로 조립된 후 최종적인 103 포인트 검사가 진행됩니다. 실패율이 매우 낮은 것은 당연한 결과이며, 당사 제품은 실패가 허용되지 않는 안정성 최우선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웹사이트 카메오: ATOM 판독 헤드

첨단 옵티컬 설계

모든 Renishaw 증분형 엔코더는 고유한 필터링 옵틱을 탑재하므로 다른 엔코더에서는 오류를 유발할 수 있는 분진, 흠집, 경유 등에 높은 내성을 제공합니다. ATOM, TONiC™, VIONiC™ 및 QUANTiC™ 판독 헤드는 자동 게인 컨트롤(AGC)과 자동 오프셋 컨트롤(AOC)을 포함한 동적 신호 컨디셔닝으로 내성을 높여줍니다.

유연성이 높은 UL 공인 케이블

Renishaw 케이블은 급속 이동과 일정한 굽힘을 포함하는 고도로 역동적인 분야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까다로운 조건에서 엔코더 케이블이 수년 동안 고장없이 작동합니다. Renishaw는 회사의 엄격한 승인 기준을 충족하는 케이블만을 사용합니다(예: 20mm 굽힘 반경에서 2천만 번의 휨 사이클용으로 지정하는 TONiC 케이블).

재료

깨지기 쉬운 유리 스케일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Renishaw는 세계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몇 가지 스케일을 제작하며, 독보적으로 ZeroMet과 경성 마르텐 사이트 계 스테인리스 강 등의 강도 높은 엔지니어링 재료에 직접 눈금을 새깁니다. 그 결과 설치 과정에서 취급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작동 중 손상에 훨씬 더 높은 회복력도 보장합니다.

전체 품질 보증 시스템

PCB 조립 및 본체 가공부터 케이블 조립체 및 케이블 조립체와 최종 판독 헤드 조립체에 이르는 주요한 모든 가공 단계에서 사내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다른 많은 엔코더 회사들과 달리, Renishaw 스케일도 사내에서 제작됩니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Renishaw는 모든 단계에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종합적 제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VIONiC 디지털 올인원 엔코더 시리즈

완벽한 CE 승인

노이즈 내성에 대한 두 가지 수준 CE 승인이 있습니다. 가장 열악한 RFI 조건에서도 판독 헤드가 오류를 일으키지 않도록 규정하는 더 엄격한 EN 61326-1:2013 수준을 모든 Renishaw 판독 헤드가 달성합니다.

포괄적 보증

문제의 원인을 알 수 없는 흔치 않은 상황에도 Renishaw의 완벽한 지원을 받게 됩니다 전 세계 모든 주요 산업 국가에서 자체 소유 영업소를 운영하면서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숙련된 기술자를 통해 기계 결함을 찾도록 지원합니다.

Renishaw 엔코더에 결함이 있는 경우, 즉시 교체해드리고, 결함을 조사하여 발생한 문제, 발생한 이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한 조치에 관한 종합적이며 정직한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신뢰성 높은 광원

Renishaw 엔코더는 신뢰성 높은 LED 광원만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시간이 경과하면서 자연스럽게 LED 출력이 저하되고 감퇴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TONiC 판독 헤드는 Renishaw가 이러한 문제를 차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아주 좋은 예입니다. 광 출력을 모니터링하고 결과에 따라 LED 밝기를 조정하는 DC 광 서보로 이러한 광 출력 감퇴를 보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