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EMO 2015에서 새로운 버전의 REVO® 멀티 센서 5축 측정 시스템 발표

2015년 10월 1일 목요일

Renishaw에서 3차원 측정기(CMM)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기존 멀티 센서 5축 측정 헤드를 개선한 새 버전, REVO-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RVP 비전 측정 프로브와 같은 최신 REVO 센서를 탑재하도록 파워와 통신 기능을 개선한 REVO-2와 새로운 CMM 컨트롤러 UCC S5는, 성공한 제품으로 평가받는 REVO 멀티 센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이 헤드는 네거티브 A축에서의 이동 범위가 증가해, 부품 접근성을 개선하고 스타일러스 셋업 복잡성을 줄여주는 이점이 있다.

REVO-2는 우수한 내구성과 탁월한 계측 성능에다 초소형화를 구현한 Renishaw 자체 ATOM™ 옵티컬 증분 엔코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ATOM은 필터링 옵틱을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판독 헤드이다. ATOM은 최대 속도가 20 m/s(17 mm 디스크에서 29,000 RPM)이고 분해능은 1 nm(108 mm 디스크에서 0.004 arc second)에 달하며 스테인리스 강철과 유리 형태의 다양한 리니어 및 로터리 (앵글) 스케일 이용이 가능하다.

REVO-2는 유일한 CMM용 스캐닝 시스템으로, 기계 3개와 헤드 축 2개의 동작을 동시에 제어하면서 2D 및 3D 촉각 프로브와 표면 거칠기 측정 프로브 그리고 최근 지원되기 시작한 비접촉 비전 프로브를 사용하여 공작물 데이터를 수집한다. 헤드의 새로운 설계에는 매우 높은 데이터 캡처율에서 정밀 공작물 측정이 가능한 첨단 레이저 측정 및 전기 신호 전송 기술이 사용되었다. 5축 제어 시스템은 측정 헤드가 대부분의 작업을 처리하므로 기계 이동과 관련해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바람직하지 않은 동적 오류를 없애준다. CMM에 비해 헤드가 훨씬 가볍고 더 동적이므로 해로운 동적 오차를 유발하지 않고 신속하게 부품 형상 변화를 따라갈 수 있다. REVO-2 멀티 센서 시스템은 원래의 REVO 제품과 동일한 I++ DME 규격 인터페이스로 관리된다.

REVO 시스템은 CMM에서 공작물 검사에 획기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5축 측정 기술을 인정 받아 다양한 국제 기술상을 수상하였다.

2015년 10월 5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EMO 2015에서, 방문객들은 5홀, D15에서 레니쇼가 전시하는 새로운 REVO-2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renishaw.co.kr/cmm를 참조하십시오.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치과와 뇌 수술 분야까지 다양한 응용 부문에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영국에서는 유일하게 금속 분말로부터 부품을 '프린팅'하는 산업용 기계를 설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3개국에 70곳이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2,600명은 영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R&D 및 제조 업무 중 대부분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며 2015년 6월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Renishaw는 4억 947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그 중 95%가 수출 물량입니다. 회사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과 중국, 독일 그리고 일본입니다.

다운로드

추가적인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그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