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REVO® 멀티 센서 시스템용 RSP3-6 스캐닝 프로브 출시 발표

2015년 8월 11일 화요일

Renishaw가 3차원 측정기(CMM)에서 REVO 5축 측정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RSP3-6 확장 범위 스캐닝 프로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RSP3-6 프로브는 최대 800 mm의 긴 연장 바와 REVO의 5축 이동을 결합하여 보어 내 깊숙한 부분에 있는 형상에 접근해서 검사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RSP3-6은 건설, 채광, 자동차 및 국방 산업에 사용되는 중장비용 엔진 블록 및 구성품과 같은 대형 부품을 검사하기에 적합하다.

RSP3-6 시스템은 직선형 및 크랭크형 연장 바가 필요한 분야에서 프로브와 다양한 스타일러스 홀더로 구성된다. RSP3-6 프로브는 REVO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모든 프로브 옵션과 자동으로 상호 교환이 가능하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하나의 CMM 플랫폼에서 다양한 기능을 모두 검사할 수 있다. RSP3-6의 직선형 스타일러스 홀더는 최대 길이가 REVO의 A축 회전 중심으로부터 800 mm에 달하는 연장 바를 제공하며 크랭크형 스타일러스 홀더는 동일 기준점으로부터 길이가 최대 600 mm인 연장 바를 제공한다.

프로브는 3D 접촉식 트리거와 2D 스캐닝 분야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제목 – EMO Milano의 5번 홀 D15번 스탠드를 방문하십시오

다음 사이트에서 제품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kLH8r2wBBs

자세한 사항은 www.renishaw.co.kr/rsp3-6를 참조하십시오.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치과와 뇌 수술 분야까지 다양한 응용 부문에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영국에서는 유일하게 금속 분말로부터 부품을 '프린팅'하는 산업용 기계를 설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3개국에 70곳이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2,600명은 영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R&D 및 제조 업무 중 대부분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며 2015년 6월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Renishaw는 4억 947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그 중 95%가 수출 물량입니다. 회사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과 중국, 독일 그리고 일본입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