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CMM 및 측정용 계측 픽스쳐

좌표 측정기(CMM) 및 Equator™ 측정용 계측 픽스쳐를 사용하면 구성품에 대한 신속한 반복 고정물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MM 및 Equator™ 측정 픽스쳐

모듈식 CMM 및 측정 픽스쳐를 사용하여 측정 전에 부품을 고정시키십시오

CMM 픽스쳐

Renishaw의 구성품을 사용해서 거의 모든 크기나 모양, 소재의 공작물을 측정 베드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광범위한 CMM 및 Equator 측정용 계측 픽스쳐는 M4, M6, M8 또는 1/4--20 나사산 피팅과 함께 표준 크기 베이스 플레이트와 광범위한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항공기, 자동차, 전자제품, 산업 또는 의료 분야 등 검사하는 공작물 유형에 관계없이 Renishaw는 크기, 형태, 재료에 관계없이 어떤 공작물에든 완벽하게 맞는 픽스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방법

Renishaw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연중무휴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모듈식 CMM 및 측정 픽스쳐 제품군을 빠르게 배송해 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검사 처리량 극대화

픽스쳐링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비생산적인 셋업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CMM, 비전 머신 또는 Equator 측정 시스템에서 떨어져 있는 베이스 플레이트에 공작물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고정된 공작물은 측정 직전에 쉽게 검사 장치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고정된 부품으로 CMM 측정 영역을 채우는 것이 셋업 시간을 최소화하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더 많은 고정된 공작물을 로드하기 위해 측정 사이클을 시작하고 반복할 필요 없이 CMM 베드의 여러 공작물을 한 번에 측정할 수 있습니다.

CMM 픽스쳐
CMM 픽스쳐 어셈블리
CMM 픽스쳐의 완제품 어셈블리

다양한 구성품
Renishaw의 모듈식 CMM 픽스쳐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크기나 형상 또는 소재의 부품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와 구성품이 M4, M6, M8 미터법 및 1/4-20 영국식 스레드 크기로 기본 제공됩니다.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픽스쳐 솔루션을 활용해서, 변하는 요구에 따라 픽스쳐 확장이 가능합니다.

재현 가능한 셋업
동일한 설비의 프로세스의 편차를 없애고 검사 반복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동일한 픽스쳐 셋업이 중요합니다. 영숫자 라벨이 부착된 Renishaw의 베이스 플레이트와 픽스쳐 구성품을 사용하면 셋업을 정확하게 문서화 및 재현할 수 있습니다.

빠른 조립
픽스쳐 솔루션은 처리량을 높이고 검사 지연을 피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손으로 조일 수 있고 특수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탁월한 내마모성
열 처리 강철 구성품과 하드코팅 베이스 플레이트가 매끄럽고 긁힘 저항성이 뛰어난 표면 처리를 제공합니다.

Renishaw의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픽스쳐는 픽스쳐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MM용 QuickLoad™ 레일 시스템

Renishaw QuickLoad 레일 시스템을 사용하면 CMM 검사 처리량을 늘리고, 셋업 시간을 줄이고, 반복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모듈식 및 맞춤형 픽스쳐는 신속한 반복 픽스쳐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ickLoad 레일 시스템은 고정된 공작물을 CMM에 쉽고 빠르게 로드하고 언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QuickLoad 레일 측면에 여러 플레이트를 로드할 수 있어 CMM 베드의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Renishaw QuickLoad 레일과 플레이트
Renishaw QuickLoad 레일과 플레이트
Renishaw QuickLoad 레일과 플레이트

빠르게 부품 로드
QuickLoad 레일을 사용하면 고정된 공작물을 CMM 베드에 고정시키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수 설계된 QuickLoad 베이스 플레이트는 신속 분리 자석과 로케이팅 핀을 사용하여 양쪽 면에서 QuickLoad 레일로 배치합니다. 이러한 설계 방식 덕분에 플레이트의 빠른 로드와 언로드가 가능해, 비생산적인 셋업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MM 베드
QuickLoad 레일은 CMM 화강암의 좌측, 우측, 중앙 또는 기존 모듈식 베이스 플레이트에 배치하고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구성의 여러 플레이트를 QuickLoad 레일의 한쪽 또는 양쪽 면에 로드할 수 있어 고정된 공작물로 CMM 베드를 채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측정 양을 극대화하면 셋업 시간이 감소하고 생산성이 증가합니다.

영숫자 라벨
각 QuickLoad 베이스 플레이트에 영숫자 격자 패턴이 있고 각 픽스쳐 구성품 라벨에 선명하게 품목 번호가 표시되어 있어, 픽스쳐 설정을 간단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FixtureBuilder 호환성
FixtureBuild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QuickLoad 레일 구성과 모듈식 픽스쳐 셋업을 설계하고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제작 지침이 제공되므로 손쉽게 구성 재현이 가능합니다.

모듈식 픽스쳐 구성품
Renishaw의 모듈식 픽스쳐는 QuickLoad 레일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픽스쳐 구성품을 M4, M6, M8 및 1/4--20 스레드 크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베이스 플레이트
QuickLoad 레일 시스템은 산업을 선도하는 Renishaw의 양극산화 하드 코팅 알루미늄 QuickLoad™ 베이스 플레이트를 활용합니다. 이 베이스 플레이트는 M6 스레드 크기로 제공되며, 요청 시 M4, M8 및 1/4-20 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Equator™ 측정용 계측 픽스쳐

Renishaw Equator 픽스쳐는 기계에 신속하게 로드 및 언로드할 수 있도록 3점 동역학 시스템과 함께 특수 설계된 베이스 플레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의 포지티브 인게이지먼트가 각 고정물을 반복적으로 배치하고 확실하게 제자리에 고정시켜 주므로 Equator에서 수초 이내에 신속하게 부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Renishaw의 픽스쳐를 사용하면 구성 요소에 대한 신속한 반복 고정물 셋업을 통해 검사 프로세스의 처리량, 재현성 및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는 영숫자 라벨이 달려 있어 셋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서화 및 반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손으로 조일 수 있고 특수 공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픽스쳐 구성품은 최소한의 부품 접촉만으로 쉽게 배치가 가능해, 부품에 대한 세부 사항 검사 시 프로브 경로가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는 M4, M6, M8 또는 1/4-20 나사산 크기로 제공되며 경질 부식 방지 처리막으로 코팅된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조되어 마모와 긁힘에 대한 내성이 뛰어납니다.

맞춤형 Equator 픽스쳐를 요청하려면 아래 맞춤 양식 중 하나를 제출하거나 가까운 영업소로 연락하십시오.

Equator™ 작업 공간 클로즈업

온라인 매장

QuickLoad™ 레일 또는 Equator 픽스쳐를 주문하려면 Renishaw 온라인 매장을 방문하십시오.

온라인 구매

추가 리소스

 

지금 Renishaw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전문가와 상담하려면 현지 영업소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