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GUI

공작물 세팅, 검사, 공구 세팅 및 캘리브레이션을 위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Renishaw는 업계를 선도하는 여러 공작 기계 제작업체들과 협력하여 공작물 세팅, 공구 세팅 및 프로브 캘리브레이션과 같은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각 GUI는 Renishaw 공작 기계 프로브 사용 절차를 안내하도록 설계되고,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중심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앱을 활용하면 기존의 공작 기계 프로그램 작성에 수반되는 교육이 대폭 감소하여 쉽게 사이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UI 배너

활용도는 높이고 수동 셋업 작업은 없애줍니다. 사용하기 간편한 GUI가 프로브 캘리브레이션, 공작물 세팅, 공구 세팅 및 프로브 검사 사이클 전반을 단계적으로 안내합니다.

GUI 종류

GUI는 기본적으로 두 범주로 나뉩니다.

그 두 범주는 공작 기계 제작업체에서 공작 기계 컨트롤에 통합하는 GUI(완전 통합형)와 공작 기계 제작업체에서 설치하거나 개장할 수 있는 GUI(개장형*)입니다.

다음 표에 시판 중인 GUI 패키지 중 일부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체 목록을 확인하려면 가까운 Renishaw 영업소로 문의하십시오.

완전 통합형 GUI컨트롤/기계
Fanuc GUIDoosan, Hwacheon, Leadwell, TongTai, Victor, YCM, YouJi
비접촉식 공구 세팅 GUISiemens
개장형* GUI컨트롤/기계
Set and InspectFanuc, Hartford, Kitamura, Matsuura, Mazak, Mitsubishi, Okuma
GoProbe iHMIFanuc Plus CNC 및 Fanuc ROBODRILL(iHMI 인터페이스 탑재)
비접촉식 공구 세팅 GUIHeidenhain
*공작 기계 컨트롤 옵션과 API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데이터시트를 참조하십시오.

Fanuc GUI

Windows O/S를 지원하지 않는 Fanuc 기반 컨트롤용 GUI로, 공작 기계 제작업체에 의해 컨트롤에 완전 통합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Fanuc GUI는 공작물 세팅 및 검사, 접촉식/비접촉식 공구 세팅 사이클을 모두 제공합니다.

Fanuc 컨트롤러의 Renishaw GUI

비접촉식 공구 세팅 GUI

비접촉식 공구 세팅 GUI는 광범위한 비접촉식 공구 세팅 사이클에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기계상 공구 측정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emens 및 Heidenhain GUI

Set and Inspect

Set and Inspect는 사용하기 간편한 프로빙 솔루션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기계 상 프로빙 앱입니다. 이더넷을 통해 연결된 Windows 태블릿 또는 Microsoft® Windows® 기반 컨트롤에 이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Set and Inspect 앱은 공작 기계 제작업체가 공장에서 설치하여 제공하거나 개장형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Hartrol Plus CNC 컨트롤러에 통합된 Set and Inspect 기계내 앱

Fanuc Plus CNC용 GoProbe iHMI 및 Fanuc ROBODRILL(iHMI 인터페이스 탑재)

GoProbe iHMI는 임베디드 Windows O/S, Fanuc Picture 기술 및 Fanuc iHMI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활용해서 간단한 프로빙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프로빙 경험이 없거나 매우 적은 사용자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GoProbe iHMI 앱은 공작 기계 제작업체가 공장에서 설치하여 제공하거나 개장형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Fanuc Robodrill용 GoProbe iHMI

'Set and Inspect'로 제조 프로세스 개선

여러 고객사에서 다양한 Renishaw 공작 기계 앱을 활용하는 제조 프로세스를 단순화한 사례들을 확인해보십시오.

새로운 Hartrol Plus 컨트롤러는 당사 기계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란 작업자가 공작 기계 프로빙 루틴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Set and Inspect'는 완벽한 부가 기능으로 평가됩니다.

Hartford(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