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Inspection Plus with SupaTouch 최적화 출시 – 지능형 속도 제공

2015년 7월 13일 월요일

프로빙 사이클을 최적화하는 지능형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인 Renishaw가 10월 5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EMO 2015에서 Inspection Plus with SupaTouch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 향상된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사이클 시간이 최소화되고 생산성이 극대화되도록 기계내 측정 사이클을 자동으로 최적화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쉬운 최적화 프로세스가 특징으로, 계측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공작 기계의 최대 이송 속도를 자동으로 결정하고 선택해준다. 또한 지능적인 사이클내 의사 결정을 통해 각 측정 루틴에 대해 원터치 또는 투터치 프로빙 전략을 구현한다.

Inspection Plus with SupaTouch 최적화를 사용하면 기계내 위치 결정 이송 속도, 측정 이송 속도 및 전략을 수동으로 최적화할 필요가 없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전통적인 소프트웨어 사이클에 비해 이 소프트웨어는 CNC 공작 기계에서의 사이클 시간을 최대 60%까지 줄여준다.

최고의 정확도를 얻기 위해, 이 소프트웨어는 기계 가속 또는 감속 단계에서 얻은 측정값을 감지하고 교정 조치 후 다시 측정하는 방식으로 오차를 보정한다. 또한 모든 방향에서 측정 재현성을 개선하고 다축 벡터 이동 중 프로브 배치 정확도를 개선하는 캘리브레이션 공정을 도입했다.

Inspection Plus with SupaTouch 최적화는 안정적인 Renishaw Inspection Plus 소프트웨어의 입증된 여러 가지 이점을 개선하였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이클 시간과 기계내 측정 결과를 대폭 개선하여 공작 기계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renishaw.co.kr/machinetool를 참조하십시오.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치과와 뇌 수술 분야까지 다양한 응용 부문에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영국에서는 유일하게 금속 분말로부터 부품을 '프린팅'하는 산업용 기계를 설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3개국에 70곳이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2,600명은 영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R&D 및 제조 업무 중 대부분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며 2015년 6월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Renishaw는 4억 947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그 중 95%가 수출 물량입니다. 회사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과 중국, 독일 그리고 일본입니다.

다운로드

추가적인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그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