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nishaw, Primo™ 트윈 프로브 시스템 출시 – 정밀 가공의 세계를 열어주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2015년 4월 13일 월요일

보급형 ‘pay-as-you-go(사용한 만큼 지불)’ 공작 기계 프로브 시스템은 기업이 손쉽게 첨단 제조 방식을 도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델입니다

Primo 공작물 계측장치 02

시장을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기술 기업인 Renishaw가 EMO 2015(홀 5 스탠드 D15)에서 Renishaw Primo 시스템을 집중 조명합니다. 이 제품의 출시로,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고부가가치 제조의 길이 열렸습니다.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정밀 가공에 필요한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이제, Renishaw Primo 시스템은 최소한의 초기 비용, 종합적인 무료 교육 패키지, 독자적인 ‘pay-as-you-go' 모델을 통한 파손 제품의 신속한 교체등의 장점으로 공작 기계 프로브 도입 방식에 일대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전 세계 각지의 공장에서 점점 더 엄격한 공차를 요구하는 고정밀 가공 수요가 날로 증가하면서 많은 제조업체들은 공차를 수 미크론(인간 머리카락의 폭) 미만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작 기계 프로브는 제조 기업들이 절삭 전이나 후 그리고 절삭 도중 각 가공 공정 단계에서 이러한 우수 사양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합니다.

Primo 시스템은 올해 초 아시아에 출시되었습니다. 극동 아시아 지역 Renishaw 사장 Jean-Marc Meffre는 말합니다. “임금 상승, 기술력 부재, 극심한 글로벌 경쟁 환경 등의 악재 속에서, 많은 기업과 국가에 고부가가치 제조로의 전환은 경제 관점에서 필수적인 선택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정밀 측정 및 공작 기계 프로브는 경쟁에 필요한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는 데 있어 핵심입니다.”

Mr. Meffre는 아래와 같이 덧붙입니다. “당사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고객들은 투자 비용, 사용의 용이성, 내구성 등에 대해 걱정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프로브 사용을 주저하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러한 걱정을 모두 해소시켜주는 혁신적인 Renishaw Primo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아시아의 모든 제조업체들은 적은 초기 비용, 무료 교육 패키지 및 신속한 제품 교체를 특징으로 하는 Primo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부가가치 제조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Primo 3D 공구 계측장치

Renishaw의 가장 최신 기술이자, 업계 최초로 도입된 Primo 시스템은 매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자동 세팅의 이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트윈 프로브 시스템은 Primo Radio Part Setter, Primo Radio 3D Tool Setter 및 Primo Interface로 구성됩니다. Primo Radio Part Setter는 가공 전에 공작물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며 Primo Radio 3D Tool Setter는 절삭 공구의 길이와 직경을 측정합니다. Primo 시스템은 다음 세 가지 요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Renishaw Primo Credit Token, Primo Total ProtectGoProbe 소프트웨어.

Renishaw Primo Credit Token은 저렴한 초기 투자 비용, 매력적인 전체 구매가, 빠른 투자비용 회수 등의 이점을 갖는 Primo 고유의 ‘pay-as-you-go’ 솔루션입니다. 6개월 크레딧 토큰을 구매하여 그 기간 동안 공작 기계에서 Primo프로브 시스템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기간이 만료되면 간단히 추가 크레딧 토큰을 구입하여 또 6개월 시스템 사용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새로운 크레딧을 삽입할 수 있으며, 그러면 남아 있는 크레딧에 합산됩니다. 또한 제한없는 연속 사용을 위해 업그레이드 크레딧 토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rimo 크레딧 토큰

유효한 크레딧 토큰을 등록하면, 충돌로 인한 프로브 손상에 대한 보상이 제공되는 프리모 파손 보상제도(Primo Total Protect)가 활성화됩니다. 시스템 중 하드웨어 부분이 손상될 경우 Renishaw가 무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프리모 보상 제도(Primo Total Protect)는 고정밀 시스템을 장기 계약한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GoProbe 소프트웨어와 교육 키트의 제공으로, 이미 사용법이 간단한 공작 기계 프로브가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다양한 교육 도구와 모듈을 갖춘 종합적인 자가 학습 패키지는 Renishaw Primo 시스템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안내합니다.

Renishaw Primo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enishaw.co.kr/primo를 참조하십시오.

Renishaw 정보

Renishaw는 정밀 측정과 의료 부문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및 과학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제트 엔진과 풍력 터빈 제조부터 치과와 뇌 수술 분야까지 다양한 응용 부문에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프린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영국에서는 유일하게 금속 분말로부터 부품을 '프린팅'하는 산업용 기계를 설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Renishaw 그룹은 현재 33개국에 70곳이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2,600명은 영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R&D 및 제조 업무 중 대부분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며 2015년 6월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Renishaw는 4억 947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했고 그 중 95%가 수출 물량입니다. 회사의 가장 큰 시장은 미국과 중국, 독일 그리고 일본입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