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porter

공작 기계 사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구성품 측정 데이터

데이터 확인 지원

Reporter는 사용법이 간단한 실시간 프로세스 모니터링 앱으로, 구성품 측정 데이터를 확인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합니다. 측정 데이터는 공작 기계에서 바로 확인하거나 CSV 파일로 내보낸 후 외부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이더넷을 통해 연결된 Windows® 기반 CNC 컨트롤 또는 Windows 태블릿에 설치됩니다.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스마트 앱

직관적이고 단순하며 활용성 높은 데이터를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표시해주므로 프로빙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작업자에게 적합합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함

Reporter는 측정 데이터를 시각적 효과를 살린 그래픽 자료로 제시합니다.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측정에 대한 실시간 합격 또는 불합격 표시를 제공하며, 이력 데이터를 활용하여 앱이 해당 공작 기계에서 측정된 모든 공작물에 대한 측정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데이터 분석도 가능합니다. 기본 그래픽 디스플레이에서 선택하면 주요 공작물에 대한 추적 기능을 제공하고 공구 마모 상태를 표시하고 공작 기계 축에 열 증가로 인한 영향도 표시할 수 있는 데이터 추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Reporter의 기능은 구성품 측정으로 한정되지 않습니다. 고정장치의 반복 측정으로 구성품 확인에 필요하며 기계 성능도 명확히 알려주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Reporter는 프로빙 시스템, 제조 프로세스 및 공작 기계의 효율을 극대화하려는 작업자에게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Okuma 컨트롤의 Reporter

유연성 및 적응성

Reporter가 Inspection Plus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되는 프로브 측정 데이터를 표시해줍니다. 직접 프로그래밍된 것과 Set and Inspect 내 Program 빌더 기능을 통해 생성된 프로그램을 모두 포함합니다. 기존 검사 프로그램의 간단한 수정만으로 기존 사용자들이 Reporter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Inspection Plus와 호환되기 때문에 사용 용이성을 유지하면서 광범위한 공작 기계 및 CNC 컨트롤러에 이 단일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층 분석을 위해 데이터 내보내기

스마트 공장에서는 제조 작업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생산 프로세스을 최적화하는 데 활용하는 작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Reporter는 .csv 파일로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을 통해 기계 내 측정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기 쉽도록 지원합니다.

내보낸 가공품 기록은 향후 추적 목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조업체의 사내 품질 분석 소프트웨어에 입력한 후 회사의 가공 프로세스를 더 정확히 파악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Set and Inspect'로 제조 프로세스 개선

여러 고객사에서 다양한 Renishaw 공작 기계 앱을 활용하는 제조 프로세스를 단순화한 사례들을 확인해보십시오.

동영상 다운로드

새로운 Hartrol Plus 컨트롤러는 당사 기계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란 작업자가 공작 기계 프로빙 루틴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Set and Inspect'는 완벽한 부가 기능으로 평가됩니다.

Hartford(대만)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