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건너뜀

RESOLUTE™ 위치 엔코더, Mitsubishi의 새로운 MELSERVO-J5 서보 앰프와 함께 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션 제어를 지원합니다

2020년 8월

업계에서 입증된 Renishaw의 RESOLUTE 옵티컬 엔코더는 고속 기계 축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뛰어난 모션 제어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Mitsubishi의 MELSERVO-J5 서보 앰프는 기계 설계자들이 RESOLUTE 엔코더의 강점을 활용해 더 빠른 기계 속도, 더 우수한 정확도, 그리고 더 낮은 유지보수 비용절감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트루 앱솔루트 시스템인 RESOLUTE 엔코더는 리니어 및 로터리 축의 모션 제어에 대한 위치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SOLUTE 엔코더는 정밀 눈금 스케일, 전자 방식의 옵티컬 판독 헤드, 직렬 인터페이스의 세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ESOLUTE 엔코더는 또한 Mitsubishi의 직렬 프로토콜을 비롯해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MELSERVO-J5 시리즈 서보 앰프의 특징으로는 3.5 kHz의 주파수 응답, 기계 공진 억제 필터, 빠른 통신 사이클 타임, CC-Link IE TSN®과의 호환성(다중 네트워크 기능 포함), 첨단 AI 기반 예측 유지보수 기능 등이 있습니다.

RESOLUTE와 MELSERVO-J5로 더 나은 리니어 모션 시스템 구축이 가능합니다.

MELSERVO-J5 시리즈 서보 앰프가 지원하는 로터리 모터와 스테이지 위치 측정을 위한 RESOLUTE 앱솔루트 리니어 엔코더가 포함된 볼스크류 기반의 리니어 스테이지를 예를들어 보겠습니다.

판독 헤드가 대상 지점 가까이 위치해 있어, 기계적 오류가 줄어들고 아주 절밀하게 피드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RESOLUTE 엔코더와 MELSERVO-J5 서보 앰프의 조합이 불러오는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성능 측면에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더 빠른 축 속도와 더 뛰어난 정확성

MELSERVO-J5 서보 앰프가 제공하는 고급 성능이 서보의 대역폭을 높여주므로 정확성과 축의 속도가 향상될 뿐 아니라 보다 나은 가속과 세팅 시간 단축이라는 이점까지 제공됩니다.

RESOLUTE 앱솔루트 엔코더는 독특한 설계 방식으로 최대 100 m/s의 빠른 리니어 속도에서 최저 1 nm라는 압도적인 측정 분해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수준의 서보 게인 값을 확보하고 스테이지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ESOLUTE 엔코더 시스템은 또한 맞춤 주문형 방식의 위치 계산을 지원하며 잘못된 스케일의 판독값을 알려주는 오류 검사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해 잘못된 스케일 계산값, 위치 드리프트 및 계산값 이탈을 제거함으로써 제어되지 않는 움직임과 충돌 위험을 방지하고 수율, 처리량, 안전성과 관련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2. 사전 예방 유지보수를 위한 고급 진단 기능

Mitsubishi의 Maisart® 소프트웨어는 볼스크류의 잔여 수명을 예측할 수 있으며 부품에 결함이 발생하기 이전에 예방 유지보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RESOLUTE 엔코더는 Renishaw의 고급 진단 도구 ADTa-100과 호환됩니다. 판독 헤드로부터 종합적인 실시간 데이터를 획득하며 이 도구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엔코더를 설치하고 현장에서 결함을 찾을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유지보수 비용과설치시간이절감됩니다.

사전 예방 유지보수 단계에서 이 오프라인 진단 도구는 축 길이를 따라가는 신호의 세기 같은 RESOLUTE 엔코더 시스템의 주요 성능 매개변수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DTa-100 인터페이스는 Renishaw의 ADT View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표준 USB 커넥터를 통해 PC에서 사용하거나 독립형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약

RESOLUTE 엔코더는 최신 Mitsubishi MELSERVO-J5 고급 서보 앰프 기술을 지원하며 모션 스테이지 제조업체가 첨단 모션 제어 성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SOLUTE 엔코더와 진단 도구는 리니어 부문에서 Mitsubishi의 제어 기술을 보완해 기계 가동 시간과 처리량, 안정성을 극대화합니다.

Renishaw의 RESOLUTE 엔코더 시스템은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하에 제조됩니다. 또한 글로벌 판매 및 지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 이미지, 동영상, 회사 약력 또는 Renishaw와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미디어 허브를 방문하십시오.